스타비젼 오렌즈, 모델 변우석과 오투에디션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23 13:13:39
수정 2025-04-23 13:13:3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스타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OLENS)는 모델 변우석과 함께 '오투에디션과 부드럽고 편안하게'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오투에디션은 오렌즈의 대표 투명 원데이 렌즈로, 함수율 55%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하루종일 부드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투에디션과 부트럽고 편안한 일상을 시작해보라는 의도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평소 투명렌즈를 착용하지만 한 가지 제품에 정착하지 못한 렌즈 유목민과 투명렌즈를 처음 사용해보는 입문자가 부담없이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투에디션과 부드럽고 편안하게'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투에디션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오투에디션 10P를 증정하는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앞으로도 모델 변우석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캐나다, 국제선 네트워크 강화…“글로벌 행보 가속화”
- S-OIL, 가을 맞이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 현대지에프홀딩스, 사회복지 유공 강남구청장 표창 수상
- 엘릭서, 온라인 AI 전문가 교육 플랫폼 ‘액티배움’ 오픈
- KAI, 산불진화용 수리온 4대 산림청 공급
- 모챗, 모아이봇 특별 론칭 이벤트 발표
- KT, 5561명 유심 정보 유출…"유심 무료 교체"
- 중기부, 6000억 원 모태펀드 추가 선정…딥테크 유니콘 육성
- INF컨설팅, 'NXT 메인마켓 연계 SOR 구축 프로젝트' 마무리
- 중기중앙회, 한전KPS 대상 납품대금 연동제 설명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 '제14회 대한민국 지식대상' 대통령상 수상
- 2에어캐나다, 국제선 네트워크 강화…“글로벌 행보 가속화”
- 3제62회 전북도민체전 성화, 방장산서 타올라 고창읍성 밝히다
- 4강원특별자치도의회, 고은리 행정복합타운의 정상적인 추진을 위한 성명서 발표
- 5S-OIL, 가을 맞이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 6현대지에프홀딩스, 사회복지 유공 강남구청장 표창 수상
- 7엘릭서, 온라인 AI 전문가 교육 플랫폼 ‘액티배움’ 오픈
- 8KAI, 산불진화용 수리온 4대 산림청 공급
- 9모챗, 모아이봇 특별 론칭 이벤트 발표
- 10KT, 5561명 유심 정보 유출…"유심 무료 교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