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비젼 오렌즈, 모델 변우석과 오투에디션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23 13:13:39
수정 2025-04-23 13:13:3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스타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OLENS)는 모델 변우석과 함께 '오투에디션과 부드럽고 편안하게'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오투에디션은 오렌즈의 대표 투명 원데이 렌즈로, 함수율 55%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하루종일 부드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투에디션과 부트럽고 편안한 일상을 시작해보라는 의도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평소 투명렌즈를 착용하지만 한 가지 제품에 정착하지 못한 렌즈 유목민과 투명렌즈를 처음 사용해보는 입문자가 부담없이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투에디션과 부드럽고 편안하게'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투에디션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오투에디션 10P를 증정하는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앞으로도 모델 변우석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 푸쉬레, 29CM 입점…"고객과의 접점 확장 기대"
- 정식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진행
- KFC, '기묘한 이야기 시즌5'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전개
- 신세계百 타임스퀘어점, 탑텐 베이비 팝업스토어 운영
- 서로이음상조, 2025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따뜻한 장례문화 앞장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 아이 시력검사 '골든타임'은?
- 2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3경산교육지원청, 청소년합창단 제12회 정기연주회 개최
- 4대성에너지, ‘지역사회공헌 인정기업’ 6년 연속 선정
- 5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6국제협력정책자문협의회, 이주배경 청소년 직업ㆍ진로 탐색프로그램 진
- 7남원시·전북대 총동문회, 주거 취약가정 리모델링 사업 준공
- 8신한證, 고령자·초보투자자 위한 MTS '간편모드' 출시
- 9유안타증권, '대만 반도체 Investment Day' 개최
- 10남원시, 12월 한 달간 문화예술 릴레이 공연…전 세대가 함께 즐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