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비젼 오렌즈, 모델 변우석과 오투에디션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23 13:13:39
수정 2025-04-23 13:13:3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스타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OLENS)는 모델 변우석과 함께 '오투에디션과 부드럽고 편안하게'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오투에디션은 오렌즈의 대표 투명 원데이 렌즈로, 함수율 55%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하루종일 부드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투에디션과 부트럽고 편안한 일상을 시작해보라는 의도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평소 투명렌즈를 착용하지만 한 가지 제품에 정착하지 못한 렌즈 유목민과 투명렌즈를 처음 사용해보는 입문자가 부담없이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투에디션과 부드럽고 편안하게'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투에디션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오투에디션 10P를 증정하는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앞으로도 모델 변우석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소진공,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유공자 포상 접수
- 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푸마, 워크데이 도입으로 인사 운영 및 인재 개발 재정의
- 카카오엔터, 웹툰·웹소설 불법 사이트 ‘리퍼스캔스’ 폐쇄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청년·미래위원회 출범
- YBM 인강, 80일 데일리 학습 '영어 제로 클래스’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2소진공, '대한민국 소상공인대회' 유공자 포상 접수
- 3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4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5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6푸른 눈 시민군 돌린저 "제 이름은 임대운, 광주는 다시 태어난 곳"
- 7한화손보, 1분기 순이익 1427억원…전년比 14.3% 증가
- 8장성군, 제21대 대통령선거 지원 대책회의
- 9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10정치테마주 72%, 30%이상 폭락…금감원·거래소, 공동대응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