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비젼 오렌즈, 모델 변우석과 오투에디션 캠페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4-23 13:13:39
수정 2025-04-23 13:13:39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스타비젼 콘택트렌즈 브랜드 오렌즈(OLENS)는 모델 변우석과 함께 '오투에디션과 부드럽고 편안하게'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오투에디션은 오렌즈의 대표 투명 원데이 렌즈로, 함수율 55%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하루종일 부드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투에디션과 부트럽고 편안한 일상을 시작해보라는 의도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평소 투명렌즈를 착용하지만 한 가지 제품에 정착하지 못한 렌즈 유목민과 투명렌즈를 처음 사용해보는 입문자가 부담없이 편안하게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투에디션과 부드럽고 편안하게'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오투에디션을 사용해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오투에디션 10P를 증정하는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앞으로도 모델 변우석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오렌즈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공공디자인 페스티벌 2025, 디자인으로 사회 변화 대응
- 펩트론, 1개월 지속형 제1호 의약품 '루프원' 첫 출하
- 삼성전자·SK하이닉스, 합산 시총 첫 1000兆 돌파
- [위클리 비즈] 독도의 날, 기업들도 나섰다…맥주·핫팩·팝업스토어까지
- 대우·호반·한양, ‘풍무 7000가구’ 승부수…‘비규제’ 덕 볼까
- OTT 빠진 방미통위…“토종 OTT 역차별 우려”
- 임시주총 앞둔 콜마홀딩스…경영권 분쟁 향방은?
- 국민연금·행동주의 ‘경고’…LG화학 신학철 거취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제약바이오협회, 창립 80주년…K-제약바이오 강국 향한 ‘비전 2030’ 선포
- 2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장영실 국제과학문화상 시상식’서 장영실 과학 AI부문상 수상
- 3이천시, 민·관·군 협력…"지역 정착형 일자리 모델 구축"
- 4김보라 안성시장 '화성-안성 고속도로 본격 추진'
- 5오산시, 자치법규 이해도 높여 '행정신뢰 강화'
- 6의정부시, ‘세계청년혁신포럼 2025’…글로벌 청년혁신 허브 선언
- 7'낙동강 오염' 영풍 석포제련소 장형진 고문 형사고발 사건 수사 개시
- 8인천교통공사, 장애인콜택시 사고 예방 장치 시범 적용
- 9경기도, 양주서 ‘장애인 기회소득’ 특별전 개최
- 10인천 연수구, 공동주택 관리 책임자 법정 교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