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고식품 노하우 담은 ‘깊은맛 홍게간장소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4-24 09:30:03
수정 2025-04-24 09:30:03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몽고식품은 몽고간장의 발효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게의 감칠맛을 담은 ‘깊은맛 홍게간장소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깊은맛 홍게간장소스’는 국내산 홍게 농축액을 베이스로 국내산 표고버섯, 새우, 다시마를 더해 진한 풍미를 구현한 제품이다. 육수를 따로 우리지 않아도 몽고식품의 홍게간장소스 한 스푼만 더하면 간편하게 깊은 맛을 낼 수 있어 요리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줄 전망이다.
해물탕, 조개탕 등 해산물 베이스의 국물 요리는 물론 어묵볶음, 나물무침과 같은 한식 요리에도 두루 활용하기 좋고, 요리 초보자도 집에서 복잡한 양념 없이 손쉽게 깊은 감칠맛을 낼 수 있는 비법 간장 소스다.
신제품은 500ml, 900ml, 1.8L의 세 가지 실용적인 용량으로 출시돼, 1인 가구부터 요리를 자주 하는 가정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몽고식품의 ‘깊은맛 홍게간장소스’는 몽고식품 공식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