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슈리온코리아, 밀알복지재단과 사회공헌 프로젝트 ‘아울림’ 추진
경제·산업
입력 2025-04-25 09:00:03
수정 2025-04-25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사회 공헌 활동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할 것"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글로벌 디바이스 설루션 기업 아슈리온코리아는 밀알복지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아동 복지를 위한 ‘아울림’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슈리온코리아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백승흠 아슈리온코리아 대표, 남궁규 밀알복지재단 복지부문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아슈리온코리아는 사회공헌 프로젝트 ‘아울림(아슈리온코리아와 함께하는 따뜻한 울림)’을 통해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책꽂이 제작, 아슈리온 임직원 참여 걷기 기부 캠페인, 저소득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기금 후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나눔을 실천할 예정이다.
백승흠 아슈리온코리아 대표는 “우리 사회의 미래인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과 ’아울림’을 통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슈리온코리아는 아슈리온의 글로벌 자선활동 프로그램인 ‘Compassion Forward’의 일환으로 각 지역사회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여러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9년부터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의 생활 지원을 위해 기부금 및 물품 전달, 환경미화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아슈리온은 미국 테네시주 네쉬빌에 본사를 두고 1995년 설립된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17개국 약 3억 명의 고객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글로벌 디바이스 설루션 기업이다. 한국에서는 2003년부터 주요 통신사와 협력관계를 맺고 스마트폰 케어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AI 기반 차세대 6G 통신 기술 리더십 선보여
- LG화학, '전기차 소재 콘퍼런스' 개최…"협력 강화, 기술 혁신"
- 홈플러스, 하림과 손잡고 ‘마제소바 라면’ 마트 출시
- 무협 "드론 수출 2년새 10배 컸지만…시장점유율은 0.5% 불과"
- 신세계百 '드링크 페스타' 개최…행사·팝업 등 즐길거리 풍성
- 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88억…전년比 40%↓
- “통화 중에도 AI로 검색”…LGU+, ‘익시오 AI 비서’ 공개
- 삼성·LG, 벤츠와 미래車 동맹…‘전장 사업’ 강화
- 카톡 개편 두 달…이용자 90% “개편 피로감”
- 토요타 “車 배터리 직접 만든다”…美 공장 가동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AI 기반 차세대 6G 통신 기술 리더십 선보여
- 2LG화학, '전기차 소재 콘퍼런스' 개최…"협력 강화, 기술 혁신"
- 3홈플러스, 하림과 손잡고 ‘마제소바 라면’ 마트 출시
- 4무협 "드론 수출 2년새 10배 컸지만…시장점유율은 0.5% 불과"
- 5신세계百 '드링크 페스타' 개최…행사·팝업 등 즐길거리 풍성
- 611번가, 3분기 영업손실 88억…전년比 40%↓
- 7교보생명, 3분기 퇴직연금 DB형 원리금비보장 상품 수익률 1위
- 8카카오페이, 소상공인 기부 마라톤 '2025 LONG RUN' 개최
- 9현대캐피탈, 주요 차종 금융 프로모션 시행
- 10‘기부정신의 표상’ 광주과기원 고정주 커뮤니티 라운지 개관식 열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