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J-트립’으로 여행준비 한 번에”
경제·산업
입력 2025-04-29 11:20:17
수정 2025-04-29 11:20:17
고원희 기자
0개
지역별 연계 여행지 추천
제휴할인 제공 페이지 운영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제주항공은 지역별로 연계 여행지를 추천하고, 주요 명소 소개와 회원 대상 제휴혜택도 제공하는 ‘J-트립’ 페이지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 여행안내 페이지 ‘J-트립’을 추가해 가까운 지역의 연계 여행지를 추천하고 제주항공이 선택한 주요 명소, 제휴 할인 및 혜택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J-트립’ 첫 번째 여행지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비즈니스 라이트’ 운영 노선인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바탐, 발리이다. 제주항공의 인천~싱가포르, 부산~싱가포르, 인천~바탐, 인천~발리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을 이용하면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J-트립’에서는 해당 지역의 주요 관광명소와 제주항공이 선택한 관광 아이템을 소개한다.
싱가포르는 △놀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센토사섬 △자연과 야생이 조화를 이루는 만다이 자연 보존 구역 △세계의 창의적인 건축물들이 모인 싱가포르의 대표 명소 쥬얼창이를 소개하고, 발리는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쇼핑, 미식의 즐거움까지 즐길 수 있는 우붓 △서핑과 쇼핑으로 유명한 스미냑 △발리에서 꼭 맛봐야할 전통음식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바탐은 △인도네시아의 우유니 사막이라 불리는 빈탄섬 등을 소개하고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취항지별 호텔과 맛집, 카페, 액티비티, 스파, 관광지, 라운지 등 회원 대상 제휴할인 혜택도 해당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J-트립을 통해 여행지 정보와 항공편 운항 스케줄, 제주항공이 직접 고른 명소 소개, 다양한 제휴 할인 등 여행준비를 위한 정보를 제공해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예약부터 여행 계획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북 순창, 사전투표 첫날 투표율 45.51% '전국 1위'
- 2부산항만공사 "올카고 그룹, 부산항 신항에 물류센터 개장"
- 3남원시관광협의회 리플러스, 감성 힐링 프로그램 '별멍달멍' 개최
- 4미라클여성의원 박동수 원장, 계명대 동산병원에 발전기금 5천만 원 기부
- 5계명대 동산병원, 정신건강 분야 적정성 평가 2개 부문 ‘1등급’ 획득
- 6의성군의회, 의성소방서와 합동소방훈련 실시
- 7의성군, 국제자매결연도시 중국 셴양시 교사·학생 대표단 방문
- 8삼성물산, 엘리엇에 2심도 이겨…“지연손해금 안줘도 돼”
- 9대구광역시, 2025년 제1차 '라이즈(RISE) 성과포럼’ 개최
- 10대구광역시, 노숙인 일자리 창출 협력사업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