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 '희극제 여는마당'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5-28 10:00:41 수정 2025-05-28 10:00:41 진민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마포월드컵공원서 진행

[사진=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사단법인 대한민국방송코미디언협회는 오는 6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마포월드컵공원 인근 마포농수산물시장 특설행사장에서 ‘대한민국희극제 여는마당’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희극제’는 우리 민족의 전통 해학에서 시작해 방송 대중화를 거쳐 디지털 플랫폼 문화로 진화해 온, 풍자와 웃음을 중심으로 한 대중 희극의 역사를 담고 있는 행사다.

김학래 협회장은 “이번 희극제는 민족의 역사 속 해학과 애환을 만나고, 희극과 예능이 어우러져 대한민국 천만 시니어들에게는 추억이 위로가 되고, 오래된 친구를 다시 만나는 가슴 설레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개막의 의미를 전했다.

‘대한민국희극제 여는마당’은 본격적인 제1회 개최에 앞선 사전 오픈 행사로, 서울시 민간축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시민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스마일 바보 분장 체험’, ‘개벤져스 초청 월드컵 23주년 슛골인 이벤트’ 등이 마련되며, ‘코미디 TV쇼’, ‘코미디 복면가왕’ 등 무대 프로그램에는 다수의 유명 코미디언과 개그맨들이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