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배라앱’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6-12 14:39:12
수정 2025-06-12 14:39:12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브랜드 공식 애플리케이션 ‘배스킨라빈스 앱(배라앱)’을 12일 출시한다.
배라앱은 배스킨라빈스만의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다. 배라앱을 이용하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배스킨라빈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배달·픽업 주문 기능 외에도 매장에서 대기 없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모바일 오더’ 기능을 도입했다. 또, 쇼케이스에 있는 아이스크림 플레이버의 네임택을 카메라로 비추면 제품을 인식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플레이버 스캔’ 기능도 탑재했다. 할인∙적립∙결제를 한 번에 끝내는 ‘통합 바코드’ 기능으로 주문 소요시간을 단축시켰다.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 앱과 연동하여 배라앱에서 해피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배라앱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으로 브랜드 경험을 강화한다.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 실적에 따라 핑크콘·실버콘·골드콘 등 3단계로 등급을 책정해 쿠폰을 지급한다. AI를 활용해 데이터 기반으로 이용자의 취향에 가까운 제품과 플레이버를 추천해 주는 기능, 고객이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플레이버와 디자인을 직접 선택해 나만의 맞춤형 케이크를 예약 주문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배라앱 내에서 가족이나 친구가 메뉴와 플레이버를 함께 고를 수 있는 ‘함께 담기’, 쿠폰 및 모바일 상품권을 여럿이 함께 공유하는 ‘핑크 컨테이너’ 기능도 적용했다.
각 가맹점 별로 특성에 맞게 개별적인 마케팅이나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CRM 솔루션을 도입해 가맹점 매출 증대와 영업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배라앱 론칭을 기념해 배라앱을 통해 첫 주문을 완료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7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모바일 앱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새롭고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실 방문의 해' 성과로 증명된 섬진강 르네상스
- 2남원시, 지적·공간정보 행정 7년 연속 '최우수기관'
- 3남원시의회, 민생·현장·미래로 2025년 의정활동을 기록하다
- 4국립민속국악원, 전북 풍류 음악의 뿌리를 기록하다
- 5대구지방환경청 조은희 청장, 달서구청 미세먼지 상황실 현장방문
- 6임미애 의원, 더불어민주당 의성‧청송‧영덕‧울진 지역위원회 송년의날 행사 및 김상욱 국회의원 초청강연 성료
- 7iM뱅크(아이엠뱅크), ‘적립식 펀드 가입 고객’ 경품 응모 이벤트
- 8영덕군, 고속도로 IC 2개소 신규 개설 검토...교통 불편 해소 총력
- 9수성아트피아, S-POTLIGHT 시리즈 마지막 무대 '대구성악가협회 송년음악회' 개최
- 10한국수력원자력, 대학생 봉사활동 공모전 시상식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