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프렙,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판매 12만 개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5-07-04 09:12:34
수정 2025-07-04 14:30:15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에스디생명공학의 스킨케어 브랜드 ‘SNP프렙(SNPprep)’은 다이소 입점 후 4개월만에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제품 판매 12만 개를 최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SNP 프렙은 지난 3월 다이소를 통해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3종을 처음 선보였다. 특히 출시 직후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해당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이번에 선보인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제품은 눈가 케어에 익숙하지 않은 입문자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5000원대로 경제적 부담 없이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NP 프렙 관계자는 “다이소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SNP 프렙의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이소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약바이오협회, 보험약제 정책·등재 전략 등 공유
- 정부 "SKT 위약금 면제해야…허술한 서버관리 등 과실"
- 진에어, 기내 판매 서비스 ‘지니스토어’ 개편
- 신연화 SRC 대표, 중소기업인대회 중기부장관 표창 수상
- ESR, 비상장 전환 완료..."경영 리더십 강화"
- 전문건설업계, 고령화 해결 위해 청년 인재 육성 및 외국 인력 전략 강화
- 동국제약, ‘DKMA 부산 심포지엄’ 개최
- 쿠팡 "테크 유니콘 만들어요"…AI 스타트업 생태계 발전 협력
- "극장서 야구봐요"…CGV, ‘2025 KBO 올스타전’ 생중계
- 서대문구 천연동 모아타운, 한국토지신탁 사업시행자로 지정신청 완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수출입은행
- 2제약바이오협회, 보험약제 정책·등재 전략 등 공유
- 3KB국민은행, '퍼핀' 앱에 ‘자녀 계좌 개설 서비스’ 오픈
- 4정부 "SKT 위약금 면제해야…허술한 서버관리 등 과실"
- 5진에어, 기내 판매 서비스 ‘지니스토어’ 개편
- 6신연화 SRC 대표, 중소기업인대회 중기부장관 표창 수상
- 7ESR, 비상장 전환 완료..."경영 리더십 강화"
- 8힘찬병원, 유튜브 통해 ‘무릎 인공관절수술 재수술 원인과 치료법’ 조명
- 9전문건설업계, 고령화 해결 위해 청년 인재 육성 및 외국 인력 전략 강화
- 10IBK기업은행, '외국인직접투자(FDI) 설명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