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일로 애사비 구미’ 출시...CU편의점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5-07-11 09:50:47
수정 2025-07-11 09:50:47
김민영 기자
0개
헝가리산 사과 발효한 애플사이다비니거 함유
CU편의점서 출시 기념 1+1 프로모션 진행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가 ‘애사비 구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애사비 구미는 사과를 발효시켜 만든 애플사이다비니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젤리 형태로 만든 식품이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사과를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자연 발효해 만든 식초로, 유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기산은 과일, 식초, 발효식품에 함유된 활성 성분으로 식초의 품질을 결정하는 기준도 유기산의 함량이다. 최근에는 헬시 플레저와 저속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혈당 관리와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일로 애사비 구미는 1구미 당 사과초모식초분말을 400mg 이상을 함유했다. 1포 섭취 시 총 2000mg 이상의 애사비를 섭취할 수 있으며, 1포 기준 유기산이 323mg 들어있다.
아일로 애사비 구미는 헝가리산 사과를 전통 생산 방식으로 발효한 애플사이다비니거를 사용했으며, 당류와 지방 걱정없이 사과농축액을 활용해 단맛을 구현했다. 특히, 젤리 속에 또다른 젤리를 넣는 센터필링 공법을 적용해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아일로 관계자는 “글로벌 트렌드로 떠오른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바탕으로, 당과 지방 걱정 없이 건강한 이너뷰티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아일로 애사비구미는 11일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출시 기념 1+1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아일로는 최근 레드벨벳 아이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진짜 빨간맛, 아일로’ 라는 슬로건 아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푸디스트, '고객 참여형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선도
- 치약, 크림, 모기기피제…동국제약, 반려동물 헬스케어 위한 캐니시리즈 3종 출시
- 미분양 감소·가격 상승…울산 신정동 선분양 단지 ‘e편한세상’ 눈길
- ‘절개 줄이고 회복 빠르게’…시지바이오, 큐렉소와 척추 수술용 로봇 시스템 고도화
- ‘백업기사 시스템’ 도입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배송기사 여름 휴가 독려
- 천지개벽 양주시, 6.27 대책 이후 실수요자 ‘러시’
- 한전KDN, 올시데이터와 친환경 데이터 사업 협약
- 고려아연, 혹서기 취약계층에 필요 물품·보양식 제공
- 한국수자원공사, AI 분석기술 활용한 세미나 개최
- “기후위기, 예술로 말한다”…신세계면세점, 서울시립미술관과 MOU 체결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2025 미래인재 해외영어캠프 발대식·2차 사전교육 실시
- 2남원시의회, 예결특위 윤지홍·윤리특위 소태수 위원장 선출
- 3사실과 믿음
- 4"왼발 하나로 희망을 걷는다" 이범식 박사, 순창군 방문
- 5순창군,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지급…1인당 최대 45만 원 지원
- 6장수군, 7월 재산세 9억 6000만 원 부과
- 7임실군, 남성 육아휴직 장려금 지급…3개월 간 매달 30만 원
- 8임실군, '2025 임실N치즈축제' 준비 상황 보고회 개최
- 9푸디스트, '고객 참여형 메뉴'로 워터파크 식음 트렌드 선도
- 10담이랑 헷갈리는 ‘근막통증증후군’, 한방치료 해볼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