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폴더블 신제품 활용 프로야구단과 마케팅
경제·산업
입력 2025-07-17 11:10:30
수정 2025-07-17 11:10:30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삼성전자는 폴더블 신제품 갤럭시 Z 폴드7, 갤럭시 Z 플립7을 활용해 프로야구 3개 구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구단별 특화 프로그램을 마련해 프로야구 팬들에게 경기 관람의 즐거움을 더하고 응원 열기까지 끌어올릴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17일부터 정규 시즌 기간 동안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 갤럭시 Z 폴드7 전용 좌석과 갤럭시 홈런존을 운영한다.
갤럭시 Z 폴드7과 자신의 스마트폰을 함께 거치해 야구장 촬영 후 사진을 비교하는 등 2억 화소 카메라 체험도 가능하다. 또, 좌측 외야석에 마련된 갤럭시 홈런존에서 홈런 달성 시 갤럭시 Z 폴드7을 증정하는 '홈런존 이벤트'는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수원 KT 위즈 파크에서 물놀이와 함께 야구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KT 워터 페스티벌 기간과 연계해 체험존과 셀피존을 운영한다. 야구팬들을 위한 셀피존에서 셀피를 촬영한 뒤 생성형 편집 기능으로 개성 있는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두산 베어스와의 협업도 예정돼 있다. 삼성전자는 7월 23일부터 24일,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잠실 야구장에서 갤럭시 체험존을 운영한다. 갤럭시 Z 폴드7, 갤럭시 Z 플립7과 헬스케어 기능을 탑재한 갤럭시 워치 8 시리즈를 경험할 수 있다. 또, 관람객들은 갤럭시 Z 폴드7을 형상화한 대형 스크린을 배경으로 응원하는 팀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인증사진을 남길 수 있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프로야구 정규 시즌의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는 시기에 갤럭시 Z 폴드7, 갤럭시 Z 플립7으로 야구팬들과 더 가까이 교감하고자 이번 마케팅을 기획했다"라며 "열정적인 응원의 순간을 폴더블 신제품과 함께하며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 '정보원' 韓 영화 예매율 1위…'주토피아2'와 예매량 선두
- 브랜드스타즈 ‘2025 국가대표 명품브랜드’ 선정 발표
- 동국제약, 전립선비대증 복합제 ‘유레스코정’ 국내 출시
- 동아ST, ‘혁신형 제약기업’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 아리아스튜디오, 인터랙티브 상영 통해 극장 체험형 콘텐츠 시장 확대
- GC녹십자, 수두백신 균주 WHO 등재
- 기업은행, ‘자산연결하고 산타 선물받자’ 이벤트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도시공사, 치솟는 물가…공사비 갈등 해결에 선제 대응 나서
- 2원주시청 공무원노동조합, 불법 지급된 인건비 등 2878만원 돌려받아
- 3목동힘찬병원, 남창현 신임 병원장 취임
- 4보훈공단,‘지역사회 교육격차 해소 및 사회복지 증진 공로’ 한라대학교 감사장 수여받아
- 5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6원주시, AI위원회·AI추진단 공식 출범
- 7심사평가원, 디지털클라우드센터 개소식 개최
- 8캠코, 2만여개 기관 사무용 폐가구 자원순환 원스톱 지원
- 9KB국민카드, 갤럭시 마카오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실시
- 10카카오페이, 수능 끝난 고3 대상 금융교육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