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5-07-19 11:30:03
수정 2025-07-19 11:30:03
이채우 기자
0개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알려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라카 코스메틱스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에 참가해 글로벌 색조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라카 코스메틱스는 이달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만달레이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박람회에 처음으로 참가해 시그니처 컬러 Envy(엔비)로 단장한 단독 부스에서 브랜드 철학과 주요 제품군을 적극적으로 선보였다. 라카 코스메틱스는 이번 전시회를 시작으로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알렸다.
현장 부스에는 라카의 대표 색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특히 다양한 피부 톤과 성별을 고려한 컬러 컬렉션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핵심 콘셉트인 ‘Every Shade, Every Story’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라카는 최근 아마존 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해 현지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브랜드 제품을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채널 다변화에 나섰다. 아울러 주력 상품인 ‘프루티 글램 틴트’를 중심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공격적인 마케팅과 판매 전략을 펼쳐 미주 시장 내 입지 강화에 힘쓰고 있다.
라카 코스메틱스 관계자는 “라카는 그동안 일본 시장에서 주요 성과를 내왔으나,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북미 뿐 아니라 동남아, 중동, 유럽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것”이라며, “현지 리테일 파트너 및 바이어와의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해 권역별 신규 B2B 유통 채널을 다수 확보하여 향후 전 세계에서 라카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는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중 하나로 북미 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뷰티 산업 전시회다. 전 세계 110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하고, 3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가 찾는 이번 박람회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중심지로 평가받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내란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기소…직권남용 등 혐의
- 2김정관 산업장관, 전력 수급 현장 점검…"안정적 에너지 공급"
- 3한경협 "이병철 '기업가정신' 되살려 韓경제발전 앞장"
- 4'붉은색 래커칠' 청와대 영빈문 긴급 복구 완료
- 5대통령실 "20일 강선우 등 인사청문회 관련 내부 보고 계획"
- 6특검, 김건희 측근 이종호 압수수색·소환통보
- 7"中 서해 구조물 용납 불가…우리도 비례원칙 맞대응해야"
- 8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 참가
- 9김천시, 오는 21일부터 ‘민생회복 소비쿠폰’ 1차 지급
- 10경주시, 집중호우에 도심 도로 통제…순환버스 투입 등 밤샘 대응 마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