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대만서 K-중기 브랜드 기획전…“판로 지원 확대”
경제·산업
입력 2025-08-19 17:12:18
수정 2025-08-19 18:47:55
이혜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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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이 대만 시장에서 국내 중소기업의 수출 판로 확대를 위해 대규모 기획전을 엽니다.
수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의 판로를 확대하고, 품질이 우수한 K-브랜드 중소기업 상품을 현지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섭니다.
쿠팡은 대만 현지 앱 메인 화면에 ‘Best K-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오는 24일까지 6일간 1000여 개의 K-뷰티, 식품, 생활·유아용품, 패션 제품을 선보입니다.
연 매출 30억원 이하 소상공인을 포함해 중소기업 브랜드의 1000여개 이상 상품이 포함됐습니다.
현지 앱 배너와 광고를 통해 집중 홍보하고, 와우 멤버십 고객에게는 무료 로켓배송 혜택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쿠팡은 지난 2022년 대만 진출 이후 중소기업 제품을 직매입해 통관·물류·마케팅까지 원스톱 지원해왔고, 이를 통해 약 1만2000개 기업이 수출에 성공했습니다. /hy2ee@sedaily.com
[영상편집 김양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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