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연, 한국국제가구·인테리어산업대전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8-20 10:41:51
수정 2025-08-20 10:41:51
이수빈 기자
0개
B2B 상담회부터 최신제품 전시까지

올해로 36회째를 맞이하는 코펀은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을 사용하며 15개국 350여 개 가구 기업이 참여해 1350부스 규모로 개최될 예정이다. 주말 포함 4일간 개최되는 가구박람회 코펀은 특별한 혜택과 더불어 실속 있는 가구 및 인테리어전으로 기획됐다. 홈리빙 가구, 오피스가구, 홈데코, 인테리어, 원·부자재 및 목공기계 등 가구 산업 전반을 아우르며, 산업 종사자 간 실질적인 거래와 정보 교류의 장을 펼친다.
참가기업으로는 에몬스가구, 아모스아인스, 장수돌침대, 템퍼 등 국내 유수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브랜드별 할인 혜택 및 신제품 발표를 통해 경기 불황 속에서도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해외기업으로는 인도네시아, 중국, 말레이시아, 이집트 등지에서 뛰어난 품질의 원목을 사용하고 정교한 수공예가 발달한 브랜드가 참가하여 글로벌 소싱의 장을 연다. 또한 해외 바이어 초청을 통해 국내 제조업체들에게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의 계기를 제공한다.
올해 코펀은 대한민국목재산업박람회, 한국국제목공기계전시회와 동시에 개최되면서 방문객들이 관련 산업의 다양한 제품을 한곳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가구리빙디자인 공모전, 산학 협단체 작품전 등이 마련돼, 산업 내 인재 발굴과 기술 및 디자인 교류를 통한 산업 고도화 기반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사무에 문의 가능하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