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노리, 9월 올영세일 맞아 최대 51% 할인

경제·산업 입력 2025-08-29 13:56:11 수정 2025-08-29 13:56:11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코스노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그레이스클럽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코스노리는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8월 ‘올영픽’으로 선정돼 큰 사랑을 받은 핑구 X 코스노리 콜라보 에디션도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쿠션으로 사랑받았던 ‘플러핏 쿠션’도 신규 컬러를 출시하며, 컬러 쉐이드를 넓혔다. 새롭게 추가된 플러핏 쿠션 1.5호 바닐라 컬러는 22호 피부에 적합한 자연스러운 뉴트럴 베이지 톤으로, 기존 3가지 컬러 라인업에 이어 소비자 요청을 반영해 출시됐다.

이 제품은 2중 다공성 흡유 파우더가 오일을 흡수해 피부에 스며들 듯 밀착되며, 한 겹만으로도 모공과 잡티, 붉은기까지 커버할 수 있다.

또한, 누적 판매량 300만을 기록한 ‘롱 액티브 아이래쉬 세럼’은 이번 올영세일에서 ‘스테디셀러’로 선정됐다. 해당 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속눈썹 개선 효능 평가까지 완료했으며, 펩타이드 특허 성분이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 눈 시림 없이 데일리 사용이 가능하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셀프 케어 제품들인 이지 아이래쉬 펌키트, 이지 브로우 톤 체인저도 이번 올영세일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지 아이래쉬 펌키트는 블랙 속눈썹 영양제인 틴팅세럼 4g과 함께 기획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샵 시술 1회 가격으로 약 5회 사용이 가능하다.

초보자도 손쉽게 전문가 수준의 속눈썹 펌을 완성할 수 있어 가성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지 브로우 톤 체인저는 코스노리 특허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손상 걱정 없이 짙은 모발도 화사하게 컬러 체인지가 가능하다. 

코스노리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새로운 뷰티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