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창, 대구 북구 저소득층 위해 성금 500만원 기탁

영남 입력 2025-09-17 10:57:26 수정 2025-09-17 10:57:26 김아연 아나운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대구북구청]

[서울경제TV 대구=김아연 기자] ㈜성창(대표 우정수)은 9월 16일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에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성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지형재 북구 부구청장과 성창 우정수 대표가 참석해 지역 나눔문화 확산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우정수 대표는 “이웃과 더불어 살면서 기업의 사회 환원을 실천해야 한다는 신념을 지킬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나눔을 이어가며 지역과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지형재 부구청장은 “꾸준한 관심과 나눔으로 지역사회에 큰 본보기가 되어주신 ㈜성창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꼭 필요한 곳에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대구 서구 중리동에 위치한 ㈜성창은 대형폐기물 수집·운반 대행업체로, 매년 추석 명절을 맞아 성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기여해왔다.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oulanchor24@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아연 아나운서 기자

soulanchor24@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