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젯, 예술의전당과 함께 'SAC ON SCREEN' 무료 상영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에이젯초등창의융합학원(에이젯)은 재단법인 예술의전당과 함께 ‘SAC ON SCREEN’을 내달 17일 오후 7시 무료 상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예술의 전당의 ‘SAC ON SCREEN’은 예술의전당에서 공연했던 우수 예술 콘텐츠를 대형스크린으로 옮긴 프로그램이다. 영화처럼 공연을 무대 곳곳에서 촬영해 클로즈업된 배우의 얼굴, 무대의 뒷모습 등도 볼 수 있다. 예술의전당은 지난 2013년부터 이 같은 영상화사업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 동영상은 UHD 고화질 영상으로 아티스트의 숨결까지 느낄 수 있는 생생함과 10여 대의 카메라로 다각도에서 담아낸 역동적인 화면, 현장감 넘치는 5.1채널 입체 서라운드 음향으로 생동감 넘치는 공연 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에이젯’은 12월 17일 오후 7시부터 예술의 전당 ‘에이젯’ 10층 GX룸에서 ‘SAC on Screen’의 미스터리마술쇼 ‘스냅(SNAP)’을 상영한다.
안정완 에이젯 대표원장은 “예술의전당과 함께 ‘SAC on Screen’을 상영을 통해 에이젯 소속 학생, 학부모에게 예술의전당의 우수한 문화예술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SAC on Screen의 다양한 클래식 영상물도 추가 상영할 예정으로 폭넓고 다양한 창의융합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젯’은 파주운정 신도시에 위치한 STEAM교육을 지향하며 설립된 대형 창의융합학원이다. 어학센터(LG Center)와 미래공학센터(FE Center), 예체능센터(AP Center) 등을 갖췄다. 예술과학센터의 미술실, 음악실, 과학실과 함께 체육센터는 수영장, 골프장, 스케이트장, 축구장, 태권도장, GX룸 등 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분야 과목을 체험하고 배울 수 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바이오에피스, 안과질환 치료제 ‘바이우비즈’ 유럽 직접 판매
- “빨래 개는 로봇·초연결 홈”…삼성·LG ‘피지컬 AI’ 격돌
- 침체 골 깊어지는 철강업계…‘K-스틸법’ 실효성 과제
- 티웨이에 또…소노인터,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 정의선 “AI 역량 내재화 못하면 생존 어렵다”
- 보안 강화·수익 다각화…카드업계, 새해 직면 과제
- SK에코, 7월 상장할까?…IPO 예심 청구 ‘분수령’
- ‘빅2 바이오’ 호실적에도…웃지 못하는 제약업계
- 신세계 통해 韓상품 알리바바로 판매...한중 기업 협력 구축 급물살
- 일동제약, 이재준 사장 공동대표로 선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아트피아 예술아카데미 회원전 개최
- 2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당, 2026년 신년 단배식 개최
- 3대구 민주당 지방의원협의회 “대구 9개 구·군의회 ‘회의 실시간 생중계’ 전면 도입하라”
- 4영남대 식품경제외식학과, 대학원생‧교수진 수상 릴레이
- 5대구시, CES 2026서 지역 혁신기술로 세계를 사로잡는다
- 6대구농수산물도매시장 대표법인 대구중앙청과㈜·효성청과㈜, 새해맞이 ‘희망 나눔 성금 2억 원’ 전달
- 7케이메디허브, 2026년 첨단·혁신에 방점
- 8이철우 도지사, 안동상공회의소 신년 인사회 참석..."희망의 경북시대 열것"
- 9경북 혁신기술 세계 홀리다. . .CES 2026 경상북도 공동관 운영
- 10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새해 강정훈 은행장 소통행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