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놀이방매트 꿈비 리코코, 15일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경제·산업
입력 2019-04-09 17:26:19
수정 2019-04-09 17:26:19
정훈규 기자
0개

꿈비의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인 리코코는 앞서 지난 3월 중순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클린롤매트 플러스 샤인 런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2차 방송은 지난 3월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에 따른 것이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리코코 클린롤매트 플러스 샤인 유아매트 제품은 새로운 컬러인 샤인 베이지 색상과 활용도 높은 사이즈 (272*140, 343*140) 두가지로 구성된다.
특히 롯데홈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대형 사이즈인 343사이즈는 확장형 거실이나, 깔끔하게 한 장의 놀이방매트만 깔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상품이다.
기존 클린롤매트 플러스의 장점인 한 방향으로 접히는 롤구조는 유아매트 사용과 보관, 청소가 용이하며 기존 클린롤매트 플러스보다 밝은 컬러와 꿈비 베이비룸과의 호환성 등은 놀이방매트로 인테리어와 실용성을 모두 탁월하게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꿈비 리코코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목표 수량 초과 달성으로 유아매트 시장에 신흥강자로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온라인, 오프라인, 홈쇼핑까지 지속적인 판매 채널을 확보해 매출 증대와 더불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정의선 “EV3 세계 올해의 차 수상…혁신DNA 인정”
- “티웨이 대주주 나성훈 거짓말”…소액주주, 檢 수사 촉구
- [이슈플러스] 車 부품사 1분기 버텼지만…변수는 ‘2분기’
- MS ‘AI 끼워팔기’ 논란…공정위 조사 ‘하세월’
- ‘만년 적자’ SSG닷컴…‘전국 새벽배송’ 승부수
- “유심 재고 없다”…SKT, ‘해킹 포비아’ 확산
- [단독] 티웨이홀딩스 소액주주연대 "상장폐지 막는다"…지분 5.4% 확보
- 커튼 브랜드 '셀프메이커', 연 매출 30억 돌파
- KAI, 6G 저궤도 위성통신 개발사업 주관연구개발 업체 선정
- 티웨이항공 소액주주연대, 수사 촉구 탄원…“예림당, 주주 기만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