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놀이방매트 꿈비 리코코, 15일 롯데홈쇼핑 앵콜 방송
경제·산업
입력 2019-04-09 17:26:19
수정 2019-04-09 17:26:19
정훈규 기자
0개

꿈비의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인 리코코는 앞서 지난 3월 중순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클린롤매트 플러스 샤인 런칭 방송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이번 2차 방송은 지난 3월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앵콜 요청에 따른 것이다.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리코코 클린롤매트 플러스 샤인 유아매트 제품은 새로운 컬러인 샤인 베이지 색상과 활용도 높은 사이즈 (272*140, 343*140) 두가지로 구성된다.
특히 롯데홈쇼핑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대형 사이즈인 343사이즈는 확장형 거실이나, 깔끔하게 한 장의 놀이방매트만 깔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상품이다.
기존 클린롤매트 플러스의 장점인 한 방향으로 접히는 롤구조는 유아매트 사용과 보관, 청소가 용이하며 기존 클린롤매트 플러스보다 밝은 컬러와 꿈비 베이비룸과의 호환성 등은 놀이방매트로 인테리어와 실용성을 모두 탁월하게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꿈비 리코코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목표 수량 초과 달성으로 유아매트 시장에 신흥강자로 입지를 다지는 계기가 됐다”며 “온라인, 오프라인, 홈쇼핑까지 지속적인 판매 채널을 확보해 매출 증대와 더불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훈규기자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안 팔리는 헤지스”…패션업황 부진에 LF 식품사업 무리수?
- K방산, AI 개발 분주…“인공지능이 무기 생산”
- “민생회복 소비쿠폰 싸게 팔아요”…불법 거래 기승
- 단통법, 사라졌다…“공짜폰·마이너스폰 등장”
- 고려아연, CDP 온실가스 감축 노력 최고등급 ‘A’
- 라쿠텐 트래블, 일본 인기 여행지 순위 공개
- 부광약품, 올해 2분기 당기순익 64억…15분기 만에 흑자전환
- 현대차그룹, 'APEC 에너지장관회의' 공식 차량 지원
-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네이버 스토어서 '특별 할인'
-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 2차, 투자자·실수요자 관심 집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양주시, '북부 1위' 빈집 도시…되살릴 수 있을까
- 2김종혁 김포시의회 의장 “기본에 충실한 의회 만들겠다”
- 3“안 팔리는 헤지스”…패션업황 부진에 LF 식품사업 무리수?
- 4박동식 사천시장 “대한민국 우주 수도 만들 것”
- 5K방산, AI 개발 분주…“인공지능이 무기 생산”
- 6새 정부 기조 따라…'포용 금융' 박차 가하는 은행권
- 7“민생회복 소비쿠폰 싸게 팔아요”…불법 거래 기승
- 8삼전 '성큼'·하이닉스 '주춤'…증시 투톱 3년만에 '대역전'
- 9서부지방산림청-광주지방교정청, 산림경영대행 업무협약 체결
- 10배민 이어 스벅도…현대카드, 'PLCC 독점' 약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