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성남 구도심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5월 분양

대림산업은 다음 달 경기 성남시 금광1구역을 재개발해 짓는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을 분양한다고 22일 밝혔다.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은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34번지 일원에 조성된다. 이 단지는 최고 29층, 총 39개 동, 성남시 최대 규모인 5,320가구가 들어선다. 이 중 2,329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51㎡ 161가구 △59㎡ 771가구 △74㎡ 890가구 △84㎡ 507가구다.
이 단지가 공급되는 금광1구역은 지하철 8호선 단대오거리역 인근에 있는 역세권이다. 8호선을 이용해 잠실까지 18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특히 위례신사선 연장 개발 사업이 속도를 내면서 강남 접근성은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단남초와 금상초가 단지와 바로 맞닿아 있어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다. 주변에 중·고교도 다수 분포돼 있다. 2기 신도시인 위례신도시가 4km 거리에 있어 다양한 인프라 공유도 가능하다.
단지가 공급되는 성남 구도심은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지만, 노후화한 주거 환경으로 수요자의 관심을 받지 못했다. 이에 성남시가 정비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성남 구도심 총 25개 구역에서 정비사업이 진행 중이다. 개발이 끝나면 새 아파트 약 4만가구가 들어선다.
e편한세상 금빛 그랑메종 모델하우스는 다음 달 중 성남시 중원구 하대원동 18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2년 10월 예정이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원무역, ‘2025 서울국제영화대상’ 공식 후원
- 매물 잠기고 분양은 미정…서울 집값 고공행진
- LG엔솔·GM 합작 얼티엄셀즈 가동 중단하나…배터리 업계 먹구름
- 유통업계, 병오년 새해 맞아 '붉은 말' 마케팅 봇물
- 해킹이 불러온 통신사 '빅뱅'…"집토끼 사수" VS "회군 마케팅"
- 블루키아울렛, 1월 한 달간 전 카테고리 폐점정리 세일
- 원테이크, ‘엘투로직’으로 사명 변경…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올리비아, 초음파 뷰티디바이스 ‘더올리어 S1’ 우수기술기업 T4- 획득
- 셀트리온, 美 릴리 공장 인수 완료…CMO 사업 확대
- KT, 위약금 면제 첫날 1만명 이탈…절반 이상 SKT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원무역, ‘2025 서울국제영화대상’ 공식 후원
- 2매물 잠기고 분양은 미정…서울 집값 고공행진
- 3유통업계, 병오년 새해 맞아 '붉은 말' 마케팅 봇물
- 4LG엔솔·GM 합작 얼티엄셀즈 가동 중단하나…배터리 업계 먹구름
- 5해킹이 불러온 통신사 '빅뱅'…"집토끼 사수" VS "회군 마케팅"
- 6이찬진 금감원장 "소비자 보호 최우선…주가조작 무관용·생산적 금융 촉진"
- 7이억원 금융위원장 "금융 대전환 가속…생산적·포용적·신뢰금융 3대 축"
- 8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9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10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