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소장이 직접 설명”…GS건설, SNS 구독자 20만↑
GS건설은 자이(Xi)가 아파트 브랜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중 최초로 구독자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SNS 운영을 시작한 지 2년 만에 얻은 성과다. 총 8개 채널을 운영 중이다.
GS건설이 운영 중인 SNS 채널은 △유튜브 △네이버(블로그, 포스트, TV) △카카오(스토리, 플러스친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8개다. 특히 자이가 주력하는 채널은 유튜브로 구독자가 5만여명에 달한다. 카카오플러스친구도 5만명을 돌파했고, 네이버 포스트의 구독자도 3만명이 넘는 등 구독자가 증가하는 추세다.
자이의 유튜브 채널에선 세미나·강연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인기 강사, 교수, 애널리스트 등을 초빙해 투자 비결과 부동산 시장 환경 및 전망까지 짚으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분양 현장에 대해 가장 많은 정보를 지닌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해 자료화면과 함께 단지의 장점이나 주의점, 가치 등을 설명하기도 한다.
GS건설 직원이 직접 출연하는 자이TV의 '쇼킹한랭킹쇼' /사진제공=GS건설
또 부동산 투자 요령, 부동산 상식 등 양질의 정보를 제공 중이다. 실제 전문가들의 토크쇼인 ‘부동산 What?! 수다’의 ‘알쏭달쏭 재개발의 모든 것’ 은 조회 수가 12만에 육박했다. 자이 포스트에서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한 ‘북위례 청약 필수 TIP’ 편은 북위례에 청약했다가 당첨 취소된 실제 수요자의 취소 이유 데이터를 분석한 내용을 담았다.
GS건설 관계자는 “주택을 구매하는 수요자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자이 브랜드 가치를 보다 명확하게 알리려는 방법으로 SNS를 선택한 것”이라며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1등 아파트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고 말했다. /유민호기자 you@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