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솔루션,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2020’ 참가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바이오솔루션은 2020년 1월 13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샌프란스시코에서 개최되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2020(J.P. Morgan Healthcare Conference 2020)’에 초청받아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매년 40여 개국 1,500여 개 헬스케어 기업이 참여하는 글로벌 컨퍼런스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들을 비롯하여 글로벌 기관투자자들(IB)과의 협력 및 사업 네트워킹이 가능하고 헬스케어 시장의 최신 동향을 파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세계 헬스케어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행사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다.
바이오솔루션은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여를 통해 자가연골 세포치료제 ‘카티라이프’에 대한 소개를 비롯하여 인체조직 모델 등 바이오솔루션의 기술 우수성, 경쟁력, 사업 전략 및 비전을 설명하고 글로벌 빅 파마 및 글로벌 기관투자자(IB)들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굴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카티라이프에 대한 미국 FDA 2상 IND 승인 여부가 11월 중으로 예상된다”며 “이에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를 통해 ‘카티라이프’의 미국 FDA 2상을 비롯한 3상 진행에 대하여 글로벌 빅 파마 및 글로벌 기관투자자(IB)들과 협업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정선 바이오솔루션 대표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컨퍼런스에 처음으로 초청받아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바이오솔루션의 우수한 첨단 세포 응용 기술력을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을 비롯하여 글로벌 기관투자자(IB)에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보증 사태 재발 막자"…정부, 징벌적 과징금 추진
- 韓증시 호평하던 글로벌IB, 세제안 발표에 '급유턴'
- 카카오뱅크, 역대 최대 실적…수익 다각화는 과제
- 기업銀, 영천시 화재피해 중소기업 1000억원 긴급 자금 지원
- 갤럭시아머니트리, 위버스에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제공
- 벡트, 'AI 전자칠판' 조달청 우수제품 지정
- 금투협, '자산운용사 백오피스 운용지원·세무회계' 과정 개설
- 삼성운용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액티브' 순자산 5000억원 달성
- 이니텍, 분주한 손바뀜…어른거리는 '엔켐·광무' 그림자
- 헝셩그룹 "글로벌 스포츠 행사 공식 굿즈 사업 호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