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2019 겨울시즌용품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19-11-06 10:44:04
수정 2019-11-06 10:44:04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2019 겨울시즌용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방한 패션잡화, 보온/보습용품, 패브릭 리빙용품 등 총 390여 종이다.
방한 패션잡화는 사이즈에 따라 남성/여성/아동 상품을 각각 구분해 구매 편의를 높였다. 넥워머, 귀마개, 목도리 등은 베이직한 단색 디자인에서부터 퍼 소재 상품까지 갖췄다. 가습기 상품군은 20여 종으로 강화했다. 용도를 세분화했고 텀블러와 동물 형태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가습기 필터를 청소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교체 가능한 리필용 필터 상품을 출시했다. 패브릭 리빙용품은 퍼, 패딩, 코듀로이 등의 소재를 적용했다. 하트모양 퍼 쿠션과 발쿠션은 패딩 파우치와 가방, 코듀로이 방석 등을 판매한다. DIY 단열용품 40여 종도 선보인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 소각"
- [위클리비즈] 늘어나는 휴대폰 나올까...변형 디스플레이 등장
- ‘수출 1조원’ K라면 전성기 속 엇갈린 성적표
- 연말 수주 총력전...10대 건설사 '1조 클럽' 달성 전망
- 글로벌 방산 입찰 잇따르는데…K방산 ‘과열경쟁’ 우려
- [이슈플러스] 기업 경영 흔드는 ‘상법 개정안 리스크’ 쟁점은
- 현대차그룹 ‘파격’ 인사…장재훈 부회장 승진·외국인 첫 CEO
- 라쿠텐, 쉽너지와 함께 일본 역직구 판매자를 위한 무료 세미나 성료
- ‘2024 관악 S-라이징데이’ 데모데이 파이널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