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뷰티 디바이스 LED마스크, 엘나인으로 시너지 상승
2020년 국내 기준 약 1조 원대 시장 형성을 기대하며 대기업을 비롯한 다수의 기업에서 LED 마스크를 비롯해 홈뷰티 디바이스 (가정용 피부관리기기)를 출시하고 있지만, 2019년 하반기부터 부작용 및 홍보 위반 사례 등 잇단 악재에도 불구하고 LED 마스크가 시장 전망치를 달성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지난 2월 10일
한국소비자연맹에 따르면 마스크에 사용되는 LED의 광세기와 광에너지 검증이 필요하며, LED 마스크의 적정 광세기와 에너지에 대한 가이드라인 마련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국가기술표준원과 함께 이달 LED 마스크에 대한 안전기준을 의료기기에 준해서 마련한다고 발표해 안전성 논란은 다소 해소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혼란스러운 홈뷰티 디바이스 및 LED 마스크 시장에서 LED 마스크 전용 앰플이 출시되어 화제다.
바로 엘나인
LED 마스크 전용 앰플로 전 성분 EWG ALLGREEN(올 그린)등급을 받았으며 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개선 도움에 대한 임상시험과 저자극 인증까지 마친 제품으로 EGCG와 펩타이드 성분을 고농축으로 넣었다.
엘나인 앰플을 개발한 사이언스 뷰티랩은 "LED 마스크를
사용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에 빈틈없이 침투하는 LED 빛 투과율"이라며 "LED 빛에 특별히 반응하는 성분을 이용해 LED마스크의 효과를 촉진시키는 원리"라고 설명했다.
한편, 엘나인 압축 앰플은 기능에 따라 진정, 미백, 탄력 3종으로 개발되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국내 출시 기념으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