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 제인’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우먼스 케어’ 캠페인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2040 여성을 중심으로 유기농 여성용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여성 생활 필수품인 생리대의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고, 건강한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젊은 여성들이 늘면서 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여성용품 전문기업인 더블유케어랩은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을 위한 ‘우먼스 케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유기농 생리대의 체험기회를 넓히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는 것.
더블유케어랩은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 체험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표제품인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1+1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가닉 제인 생리대 중형 또는 대형 생리대를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후기를 남긴 전 고객에게 대형 생리대를 무료로 1팩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9일(오늘)부터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국제 친환경 인증기관인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에서 인증한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한다. 또한 독일 더마피부자극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스위스 SGS 휘발성 유기화합물 58종 불검출 인증,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등을 모두 완료했다.
특히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탑시트에 적용하고, 생리혈이 흡수되는 하단 백시트에는 사탕수수 원료를 함유한 식물성 바이오매스 필름을 사용해 최적의 흡수력과 통기성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무포름알데히드, 무형광물질, 무염소표백제, 무화학향료, 무색소, 무농약, 무화학비료 등 유해성분 무첨가 순면 유기농 커버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이창용 “고환율 기대 관리…연초 외환시장 경계”
- 병오년 증시 ‘활짝’…새해 첫날 쌍끌이 랠리
- "디지털 자산·AI 시장 선점... 4대금융 '대전환' 선언
- 박상진 산업은행 회장 "올해가 국가 경제·산은 성장 골든타임"
- 양종희 KB금융 회장 "전환과 확장 통해 미래 성장 기반 구축"
- 윤의수 전 신협 대외협력이사 "신협 위기, 개별 조합 아닌 구조 문제"…중앙회장 도전장
- [부고] 강진두(KB증권 대표이사)씨 모친상
- 정일선 광주은행장 취임…"지역금융 새 기준 제시할 것"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2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3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 4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5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6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7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8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 9포천시, 주택행정 평가 장려상
- 10김동연 지사, 일산대교 현장 방문… 전면 무료화 추진 재확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