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 제인’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우먼스 케어’ 캠페인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2040 여성을 중심으로 유기농 여성용품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여성 생활 필수품인 생리대의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고, 건강한 이너뷰티를 추구하는 젊은 여성들이 늘면서 유기농 생리대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여성용품 전문기업인 더블유케어랩은 ‘세계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을 위한 ‘우먼스 케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여성 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유기농 생리대의 체험기회를 넓히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는 것.
더블유케어랩은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 체험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표제품인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중형과 대형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한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1+1 사은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가닉 제인 생리대 중형 또는 대형 생리대를 구매한 후 포토 후기를 남기면 후기를 남긴 전 고객에게 대형 생리대를 무료로 1팩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9일(오늘)부터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오가닉 제인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국제 친환경 인증기관인 컨트롤 유니온(Control Union)에서 인증한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한다. 또한 독일 더마피부자극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했으며, 스위스 SGS 휘발성 유기화합물 58종 불검출 인증,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등을 모두 완료했다.
특히 미국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 커버를 탑시트에 적용하고, 생리혈이 흡수되는 하단 백시트에는 사탕수수 원료를 함유한 식물성 바이오매스 필름을 사용해 최적의 흡수력과 통기성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무포름알데히드, 무형광물질, 무염소표백제, 무화학향료, 무색소, 무농약, 무화학비료 등 유해성분 무첨가 순면 유기농 커버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금융, 임원 친인척 개인정보 등록제 시행
- 산은 ‘KDB 스마트 오션인프라 펀드’2호 사업 약정체결
- 신한라이프-국립공원공단, 자연숲 복원 업무협약 체결
- 네이버페이, '페이펫' 시즌2 시작…포인트 적립으로 캐릭터 키운다
- NH농협카드, 베트남 나트랑 프로모션 진행
- 신한카드, '아이쏠라' 구축…상담 업무에 AI 기술 적용
- KB금융, 소상공인 지원 및 나눔 행사…"상생·돌봄 선순환 실천"
- 미래에셋생명 ‘민생안정 보험료 납입유예특약’ 금감원장상 수상
- NH농협은행, 'N키즈 금융학기제' 교육생 모집…"올바른 금융지식 전달"
- 케이뱅크-BNK부산은행 "공동대출 등 혁신 금융 모델 만든다"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