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BTS,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 '1억 뷰' 돌파

[서울경제TV=정새미 기자] 현대자동차가 지구의 날을 맞이해 선보인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 특별 영상이 27일 만에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달 22일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한 이번 영상은 아름다운 대자연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지속가능성의 중요성과 수소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특별 영상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캠페인 영상 중 최단기간 내 조회수 1억 회를 달성했다.
영상 속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자연이 선사하는 일상 속의 소중한 언어들을 강조했으며 영상 말미에는 물 이외의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NEXO)'가 등장해 선한 에너지 '수소'와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Hydrogen, the positive energy for a better tomorrow)을 전했다.
현대자동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에는 6만 5,000 개 이상의 '좋아요' 등 특별 영상에 대한 좋은 반응이 잇따랐다.
영상을 본 한 시청자는 "영상과 메시지가 너무 잘 어우러지고 사회적 책임에 대해 고민하는 현대차에 더 관심을 갖게 된다"는 댓글을 남겼으며, 이 외에도 "현대차와 방탄소년단이 지구를 살리고자 하는 취지 하에 협업 하는 것이 정말 인상깊다", "이런 것에 관심이 없었는데 (영상을 보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서의 수소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될 줄 몰랐다" 등 많은 응원의 메시지들이 게재되고 있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특별 영상이 다소 낯설 수 있는 선한 에너지 '수소'와 지속가능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선한 영향력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진정성을 담아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지난 1월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Because of You'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ja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 CGV, KBL·CJ ENM과 프로농구 극장 생중계 업무협약 체결
- 백기 든 카카오톡…홍민택 CPO 책임론 확산
- 삼성물산 SMR 설계 인증…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 K2코리아, ‘제품·공급망·해외’로 실적 반등 승부수
- LG이노텍 문혁수號, 사업다각화…“신사업 비중 25%”
- 성수기 특수 사라진 ‘해운’…장기불황 진입하나
- “中 쫓아온다”…車업계 “수소경제, 정부 지원 시급”
- 기아 노사, 2025년 임금교섭 타결…5년 연속 무파업
- 세아베스틸, 추석 맞아 '사랑의 백미' 513포 기탁
- 바른커리어·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활성화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기업사랑협의회, ‘여수 미래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2남양주시·시의회, 팔당 규제개선 서명운동 마무리
- 3화성특례시 '노인의 날 기념식 개최'
- 4인천시, 1인 가구 외로움 대응 전담 조직 '외로움국' 신설
- 5'새빛화성' 수원에서 추석연휴 즐기세요
- 6CJ CGV, KBL·CJ ENM과 프로농구 극장 생중계 업무협약 체결
- 7백기 든 카카오톡…홍민택 CPO 책임론 확산
- 8삼성물산 SMR 설계 인증…글로벌 진출 교두보 마련
- 9K2코리아, ‘제품·공급망·해외’로 실적 반등 승부수
- 10LG이노텍 문혁수號, 사업다각화…“신사업 비중 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