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예능을 보다가 나온 제품이 어떤 브랜드인지 궁금해 열심히 검색했던 경험 한 번쯤 있으시죠?하지만, 요즘 방송에서는 일명 '대놓고 광고'에 브랜드를 찾아볼 일 없이 한 번에 어떤 브랜드인지 알 수 있는데요.이것이 요즘 광고에서 유행하는 정공법 PPL 기법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직접적인 광고까지 하게 되었을까요? [기획= 뉴미디어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SK하이닉스, 1분기에 삼성 제치고 D램 점유율 1위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