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올여름 홈쇼핑 매출 200여억원…전년比 55%↑
증권·금융
입력 2020-09-07 10:48:15
수정 2020-09-07 10:48:15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비비안이 올여름 홈쇼핑에서 약 20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다.
비비안은 올해 6월에서 8월 홈쇼핑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여름을 대비해 일찌감치 노와이어 상품을 기획·판매한 것이 주효했다. 노와이어 브라는 와이어가 없어 가볍고 편해 온도와 습도가 높은 여름 날씨에 제격이다.
실제로 대부분의 방송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노와이어 브라는 지속적으로 매진 세례를 기록했다.
노와이어 브라의 패키징 버전인 ‘스킨핏 누디 패키지’도 매출성장에 한 몫을 더했다. 지난 6월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스킨핏 누디 패키지는 목표 대비 200% 판매고를 달성하기도 했다.
스킨핏 누디 패키지는 보정 기능과 편안함을 갖춘 노와이어 브라와 팬티 8종 세트로 와이어가 없음에도 컵 내부에 이중 리프팅 패널이 있어 가슴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비안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홈쇼핑, 온라인 등 언택팅 쇼핑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비안은 홈쇼핑뿐만 아니라 소비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IPO 시장도 양극화…대형 증권사가 주관업무 싹쓸이
- 150조 국민성장펀드 출범…"향후 20년 성장엔진"
- 카카오뱅크, 印尼 슈퍼뱅크 신상품 공동개발…글로벌 진출 속도↑
- 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 신한투자증권, 2026년 조직개편 실시
- 미래에셋證, 2년 연속 CDP 기후변화 대응 Leadership A 획득
- 한국거래소, 부산시 체육꿈나무에 장학금 5000만원 전달
- BNK금융, 부산은행·BNK투자증권 등 4개 자회사 CEO 2차 후보군 압축
- 에잇퍼센트 "VIP 투자 서비스 '블랙멤버십', 예측 가능한 수익 투자처로 주목"
- 뱅크오브아메리카 "AI 기반 캐시프로 예측 솔루션으로 고객 업무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호텔에서 즐기는 겨울스포츠...돌아온 아이스링크
- 2경북테크노파크 입주기업 ㈜투엔, 삼성전자 ‘씨랩 아웃사이드’ 최종 선정
- 3영덕문화관광재단, 열광·감동·위로...'포레스텔라 희망콘서트' 성료
- 4영덕군 지품면 기관·단체들, 희망2026 나눔 캠페인에 릴레이 기부
- 5영덕군, 2025 수산행정 시·군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 6대구행복진흥원 ‘2025 대구시민대학 특별강연’ 진행
- 7경산교육지원청 경산기초학력거점지원센터, 찾아가는 맞춤형 학습서비스 평가회 개최
- 8대구교통공사, 제17회 tbn교통문화대상 ‘대상’ 수상
- 9대구상수도사업본주, 수성구 일부 지역 흐린 물 출수 예상 안내
- 10대구광역시, 전기차 충전시설 신고 및 책임보험 가입 제도 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