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올여름 홈쇼핑 매출 200여억원…전년比 55%↑

증권·금융 입력 2020-09-07 10:48:15 수정 2020-09-07 10:48:15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비비안이 올여름 홈쇼핑에서 약 20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다.


비비안은 올해 6월에서 8월 홈쇼핑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여름을 대비해 일찌감치 노와이어 상품을 기획·판매한 것이 주효했다. 노와이어 브라는 와이어가 없어 가볍고 편해 온도와 습도가 높은 여름 날씨에 제격이다.


실제로 대부분의 방송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노와이어 브라는 지속적으로 매진 세례를 기록했다.


노와이어 브라의 패키징 버전인 ‘스킨핏 누디 패키지’도 매출성장에 한 몫을 더했다. 지난 6월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스킨핏 누디 패키지는 목표 대비 200% 판매고를 달성하기도 했다.


스킨핏 누디 패키지는 보정 기능과 편안함을 갖춘 노와이어 브라와 팬티 8종 세트로 와이어가 없음에도 컵 내부에 이중 리프팅 패널이 있어 가슴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비안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홈쇼핑, 온라인 등 언택팅 쇼핑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비안은 홈쇼핑뿐만 아니라 소비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