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올여름 홈쇼핑 매출 200여억원…전년比 55%↑
증권·금융
입력 2020-09-07 10:48:15
수정 2020-09-07 10:48:15
배요한 기자
0개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비비안이 올여름 홈쇼핑에서 약 200억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다.
비비안은 올해 6월에서 8월 홈쇼핑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여름을 대비해 일찌감치 노와이어 상품을 기획·판매한 것이 주효했다. 노와이어 브라는 와이어가 없어 가볍고 편해 온도와 습도가 높은 여름 날씨에 제격이다.
실제로 대부분의 방송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노와이어 브라는 지속적으로 매진 세례를 기록했다.
노와이어 브라의 패키징 버전인 ‘스킨핏 누디 패키지’도 매출성장에 한 몫을 더했다. 지난 6월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스킨핏 누디 패키지는 목표 대비 200% 판매고를 달성하기도 했다.
스킨핏 누디 패키지는 보정 기능과 편안함을 갖춘 노와이어 브라와 팬티 8종 세트로 와이어가 없음에도 컵 내부에 이중 리프팅 패널이 있어 가슴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비안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로 홈쇼핑, 온라인 등 언택팅 쇼핑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비안은 홈쇼핑뿐만 아니라 소비 트렌드에 맞는 제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더핑크퐁컴퍼니, '베베핀·씰룩' 일본 5대 지상파 TV 진출
- 마스턴투자운용, 상업용 부동산 분석 담은 ‘마스턴 인사이트’ 공식 런칭
- 미건라이프사이언스, 보급형 척추온열기 '리본라이트' KC인증 획득
- 나라셀라, 하반기 '온·오프 채널' 공급 물량 확대
- BNK부산은행, 추석 맞아 '부산역·진영휴게소 이동점포' 운영
- 강태영 NH농협은행장 "추석 연휴 기간 사이버 보안 총력"
- BNK신용정보, 추석 맞아 '행복한 희망나눔' 행사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한종 장성군수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살피겠다"
- 2해남군, RE100 국가산단 유치 '승부수'…미래산업 메카로 도약 예고
- 3여수 앞바다, 연이은 기름 유출…예방 교육과 실효적 처벌 강화 시급
- 4KTL, 로봇 시험·인증 인프라 확대…'국산 로봇 경쟁력 강화' 앞장
- 5추석 연휴 이틀째 오전 고속도로 곳곳 정체…오후 6시 절정 전망
- 6포천이 주목한 한국 여성 리더…네이버 최수연 8위·카카오 정신아 24위
- 7이재명 대통령 부부 출연 ‘냉부해’, 시청률 8.9%…역대 최고 기록
- 8美, 중국산 선박에 입항 수수료 부과…조선 시장 판도 변화 예고
- 9배 안 타도 ‘도서산간 요금’?…공정위, 13개 쇼핑몰 시정 조치
- 10여야, 국회 운영 룰까지 충돌…필리버스터·특검법 잇단 개정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