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홍건강, 새얼굴에 개그우먼 김민경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0-09-08 10:49:48
수정 2020-09-08 10:49:4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이 개그우먼 김민경을 모델로 발탁해 홍삼 시장 공략에 드라이브를 건다.
일화 홍건강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가진 김민경과 홍건강이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8일 밝혔다.
KBS공채 출신 개그우먼 김민경은 ‘맛있는 녀석들’과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건강하게 운동하고, 맛있게 먹는 모습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헬스와 복싱, 필라테스 등 각종 운동을 잇따라 도전하고 있다.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은 ‘건강한 나를 만든다’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홍삼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6년근 홍삼 농축액에 유산균 효소를 넣고, 사포닌을 컴파운드K 형태로 잘게 쪼개 사포닌 분해효소가 없는 사람도 홍삼의 주요 기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흡수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홍건강의 모든 제품은 일화의 전문 연구원들이 바이오 기술력을 바탕으로 직접 연구, 개발, 제조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있으며, 식약처로부터 우수 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을 통과한 GMP공장에서 직접 제조, 생산한다. 일화는 올 하반기 홍건강의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이며 향후 홈쇼핑 시장 진출 계획도 세우고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상의 하계포럼…최태원 “APEC서 韓 민주주의·저력 보여줄 것”
- CJ, 부실 계열사에 TRS로 부당지원…공정위 제재
- 반도건설, 국내 분양시장 불황에…美 LA서 ‘활로’
- 삼양인터내셔날, 영업이익 초과 배당…GS 오너家만 수혜?
- 크래프톤 "5년 내 매출 7兆 달성"…업계 "현실성 없다"
- SKT 해킹 사태 ‘반면교사’…통신사 “보안이 생명”
- R&D 줄이는 LIG넥스원, 미래 준비 어떻게?
- 현대위아, 공작기계부 매각…스맥-SNT 지분 경쟁 격화
- 신세계면세점, ESG 경영 실천…업사이클링 가죽 필통 제작·기부
- 이로아, 민들레 발효초 '단초비'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의성키움센터, 25년 지역균형발전사업 우수사례 선정
- 2의성군, 다문화·청년이 함께하는 다문화플리마켓 개최
- 3의성군, 전국 최초 ‘농업e지’ 키오스크 시범운영 성공적 마무리
- 4의성군, 아이들행복꿈터·출산통합지원센터 환경 개선 완료
- 5국내 원자력발전소에 ‘비순정 베어링’ 4년 이상 납품돼 논란 ‘일파만파’
- 6대한상의 하계포럼…최태원 “APEC서 韓 민주주의·저력 보여줄 것”
- 7남원시,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원…'국민비서' 알림서비스 당부
- 8CJ, 부실 계열사에 TRS로 부당지원…공정위 제재
- 9반도건설, 국내 분양시장 불황에…美 LA서 ‘활로’
- 10'한국판 IRA' 도입 예고에…분주해진 증권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