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 홍삼스틱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10 16:14:17
수정 2020-09-10 16:14:17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의 홍삼 전문 브랜드 홍건강이 2030세대를 겨냥한 ‘자신만만’, ‘청춘만만’ 홍삼스틱 2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MZ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스틱 형태로 주머니나 파우치에 넣어 다니며 음용이 가능하며 일러스트를 사용한 패키지가 특징이다. ‘6년근 홍삼 자신만만 홍삼스틱’은 홍삼만 100% 배합한 것으로, 진세노사이드가 11mg 포함돼 있다. ‘6년근 홍삼청춘만만 홍삼스틱’은 농삼농축액 8%, 진세노사이드 6mg, 비타민B3군 3종, 타우린, 대보 등 부원료를 적절히 배합했다.
일화 박영민 기획팀장은 “홍삼이 중장년층을 위한 건강식품이라고 여겨져 왔으나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커지며 홍삼을 접하는 나이대가 점점 어려지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공 던지고 100만원”…한화이글스, 시구 등 알바 모집
- 김병주 MBK 회장 ‘찔끔’ 사재출연 논란…정치권 “3兆 내야”
- “이번이 마지막”…삼성전자, AP자립화 ‘특명’
- 美 거점 없는 넥센타이어…‘트럼프 관세에 반덤핑’ 우려
- “상반기 1兆 약속하더니”…중기부, 벤처펀드 ‘하세월’
- 대만 찾은 최태원…SK, ‘엔비디아·TSMC’ 삼각동맹
- 대한항공, 1분기 영업익 3509억원…전 분기 比 19% 감소
- 넉넉한 주차공간 설계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견본주택 개관
- 아트스페이스와이 갤러리, ‘이세득 기획전’ 개최
- '법정관리' 홈플러스, 또 대출…채권자들 변제받을 길 ‘막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공 던지고 100만원”…한화이글스, 시구 등 알바 모집
- 2김병주 MBK 회장 ‘찔끔’ 사재출연 논란…정치권 “3兆 내야”
- 3“이번이 마지막”…삼성전자, AP자립화 ‘특명’
- 4美 거점 없는 넥센타이어…‘트럼프 관세에 반덤핑’ 우려
- 5“상반기 1兆 약속하더니”…중기부, 벤처펀드 ‘하세월’
- 6자본확충 속도 높이는 우리금융…보험사 인수 마지막 관문 집중
- 7대만 찾은 최태원…SK, ‘엔비디아·TSMC’ 삼각동맹
- 8'관세전쟁' 격화에 하루만에 약세장 전환
- 9취임 100일 맞이한 카드사 CEO…지각변동 '분주'
- 10전북선관위 “4월 4일부터 후보자 이름 담긴 현수막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