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17 09:50:23
수정 2020-09-17 09:50:23
정훈규 기자
0개
미국 아마존 키즈 종합비타민 부문 52주간 판매 1위…국내 단독 공급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GC녹십자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스마티팬츠’의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를 국내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는 씹어먹는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미국 아마존 키즈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52주간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3’, 정상적인 엽산 대사를 돕는 ‘비타민B1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등 총 10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글루텐과 향료 및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계란, 생선, 땅콩, 갑각류 등 8대 주요 알레르기 유발 항원을 포함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했으며 체리, 자두, 포도 등 다양한 맛 구성을 통해 아이들이 하루 4개 정도 간식 먹듯이 섭취하는 것 만으로 영양소의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공식 SNS와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살롱하츠, 재팬하츠와 협약 체결…도쿄·오사카 플래그십 내년 초 오픈
- 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글로벌 K-푸드 영셰프 발굴 나선다
- 증류식 소주 '여울', 2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 "전세사기·깡통전세 걱정 말아요"…‘노들역 트레시온’ 주목
- 무신사, 중소 브랜드 인큐베이팅 ‘소담상회’ 누적 판매액 30억 돌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덕군 수산물 할인쿠폰 이틀 만에 8000장 동나
- 2광주시 체육회–스카이장례식장, 체육인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3살롱하츠, 재팬하츠와 협약 체결…도쿄·오사카 플래그십 내년 초 오픈
- 4삼성 갤럭시 S25 시리즈, 최단기간 300만대 판매 돌파
- 5지그재그, Z클럽 론칭…'캐주얼 브랜드' 인큐베이팅 나선다
- 6KFC, 올 상반기 영업익 93억…"역대 최대 실적"
- 7KB증권, 비대면 개인연금자산 2조원 돌파
- 8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中 이커머스 공식 진출
- 9신한투자증권, ‘공모주 이벤트’ 실시
- 10팬시X이니텍, 국내 최초 원화 스테이블코인 ‘KRWIN’ 테스트 발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