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0-09-17 09:50:23
수정 2020-09-17 09:50:23
정훈규 기자
0개
미국 아마존 키즈 종합비타민 부문 52주간 판매 1위…국내 단독 공급

[서울경제TV=정훈규기자] GC녹십자는 미국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스마티팬츠’의 어린이 종합비타민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를 국내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스마티팬츠 키즈 포뮬러’는 씹어먹는 구미 형태의 제품으로, 미국 아마존 키즈 종합비타민 부문에서 52주간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제품은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3’, 정상적인 엽산 대사를 돕는 ‘비타민B12’,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 등 총 10종의 비타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글루텐과 향료 및 감미료를 첨가하지 않았고, 계란, 생선, 땅콩, 갑각류 등 8대 주요 알레르기 유발 항원을 포함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했으며 체리, 자두, 포도 등 다양한 맛 구성을 통해 아이들이 하루 4개 정도 간식 먹듯이 섭취하는 것 만으로 영양소의 보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강수정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제품을 출시를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공식 SNS와 소셜커머스 등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argo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아모레몰, 저스트 메이크업 특집 기획전 전개
- 드롭탑, 한국도로공사 교통안전부와 ‘비트박스’ 캠페인 진행
- 에버엑스, 대웅인베스트먼트·네이버로부터 40억원 전략적 투자 유치
- 한화오션, 신임 임원 12명 승진 인사 발표
- 모델솔루션, ‘2025 로보월드’ 참가…"미래 성장 가속화"
- 한국타이어 후원, 월드 랠리 챔피언십 ‘일본 랠리’ 시동
- 교촌치킨, 전국 매장에 ‘라이더 힐링 쉼터’ 순차적 도입
- GC녹십자웰빙, 보툴리눔 톡신 ‘이니보' 론칭 심포지엄 성료
- 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문성과 신뢰감 담은 광고 공개
- 3CE, ‘벨벳 케이크 샵’ 올리브영 N 성수 팝업스토어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 보양식 미꾸라지, 일본 미래 먹거리 주목…한일 공동사업 본격화
- 2아모레몰, 저스트 메이크업 특집 기획전 전개
- 3드롭탑, 한국도로공사 교통안전부와 ‘비트박스’ 캠페인 진행
- 4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5키움증권, S&P500 제로데이옵션 첫거래 수수료 1달러 이벤트
- 6NH투자증권, 파주 농가 ‘농심천심 일손돕기’ 봉사활동 실시
- 7에버엑스, 대웅인베스트먼트·네이버로부터 40억원 전략적 투자 유치
- 8한화오션, 신임 임원 12명 승진 인사 발표
- 9모델솔루션, ‘2025 로보월드’ 참가…"미래 성장 가속화"
- 10한국타이어 후원, 월드 랠리 챔피언십 ‘일본 랠리’ 시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