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와 온라인 직문직답 이벤트’ 실시
- ‘하나TV’에서 추첨을 통해 초대권 증정
- 비대면 신규 계좌 개설시 모바일 커피 쿠폰 획득의 기회도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0일 하나금융투자 손님들을 대상으로 공식 유튜브 채널인 ‘하나TV[하나금융투자]’에서 ‘애널리스트와 온라인 직문직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애널리스트와 온라인 직문직답 이벤트’는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들이 담당하고 있는 섹터의 라이브 방송에서 참여해 자유롭게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이벤트다. 28개의 섹터로 마련된 각 방송은 100명 정원으로 90분간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방청권을 제공한다.
하나금융투자 계좌를 보유한 손님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하나TV[하나금융투자]’에서 하나금융투자 주식 계좌 인증을 하면 된다. 신규 손님의 경우 해당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하면 된다.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 손님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는 모바일 커피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11월 12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11월 13일 ‘하나TV[하나금융투자]’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 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초대권(URL)이 부여되어 개별 통지 된다. 손님 1인당 1개의 방송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참가는 불가하다.
조용준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장은 “2020년 한 해 동안 변동성이 큰 상황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주식 시장을 이끌어준 개인투자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확산될 언택트 문화에 발맞춰 개인투자자들에게 꼭 필요한 투자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애널리스트와의 온라인 직문직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채널 ‘하나tv[하나금융투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ileduck2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인사] 농협중앙회·농협경제지주·농협하나로유통
- 카카오뱅크, 기업대출 연체 기준 강화…건전성 고삐
- 스팩株, 내년부터 IPO 규제 완화…상장 활기 띨까
- 흥국생명 "이지스 매각 절차 불공정"…법적 대응 예고
- 오브젠, AI 마케팅 2.0 시대 연다…KB국민카드와 ‘AIMs 2.0’ 계약 체결
- 우리금융, 기업혁신대상 산업통상부장관상 수상
- KB국민은행, 서울시와 '어린이 정원 조성' 업무협약 체결
- 카카오페이, 1년 송금 데이터 결산 ‘2025 머니리포트’ 공개
- ING, 아시아 경제 전망 보고서 발간…"기술 주도 성장세 둔화, 채권∙외환 시장 기회 있어"
- 농협銀, 'NH하나로브랜치' 업그레이드…생성형 AI 기반 기능 대폭 확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경경자청, 수성알파시티에 수도권 ICT 기업 유치 박차
- 2영진사이버대학교, 서울영상위원회·문학의집 서울·한국디카시인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 3영천시, 제22회 영천보현산별빛축제 평가보고회 개최
- 4한국수력원자력,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펼쳐
- 5포항교육지원청, 학부모 대상 학교폭력 예방교육 실시
- 6도시 성장 기본은 안전…포항시, 산업단지 조성공사 현장 안전 점검 강화
- 7경상북도교육청 예술영재 김천교육원 수료식 개최. . .경북 예술영재들의 새로운 출발 위한 날갯짓
- 8김천시, 국회 토론회서 혁신도시 활성화 해법 모색
- 9영천교육지원청, ‘2025 화통(火通) 수업공감·회복적 생활교육 콘서트' 개최
- 10영천시, 2026년 주민숙원사업 합동설계작업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