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글로벌 기대작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21일부터 전 세계CBT 실시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CBT를 오는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글로벌 기대작으로, 이번 테스트를 통해 출시 전 최종 점검 단계에 돌입한다. 특히 이번 테스트는 이전부터 백년전쟁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글로벌 팬들을 위해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형태로 진행한다.
백년전쟁은 몬스터를 소환 육성시켜 나만의 팀을 구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전투를 펼치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특히 상대방의 스킬 발동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카운터 스킬 시스템과 한방에 전황을 뒤집을 수 있는 강력한 소환사 주문 등을 통해 게임을 즐기는 내내 넘치는 긴장감과 재미를 느끼게 만든다.
또한 백년전쟁에서는 세계관 속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실시간 전략 대전의 장르에 적합하게 적용해 선보인다. 몬스터 성장에 활용되는 룬은 장착 개수를 줄여 피로도를 낮추고 전투 본질의 재미에 더욱 집중하도록 했다. 세계관에 등장하는 수많은 몬스터들도 백년전쟁 만의 보다 정교하고 현실적인 느낌을 살린 형태로 재탄생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테스트 일정 발표와 함께 백년전쟁 개발진이 직접 게임의 주요 특징에 대해 소개하는 첫 번째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컴투스의 이승민 백년전쟁 PD는 해당 영상에서 “백년전쟁은 게임의 흐름과 상대방의 패를 읽고 즉각적으로 대응해야 하기 때문에 빠른 두뇌 회전과 순발력이 모두 중요하다”며, “직접 플레이하는 RPG의 재미가 극대화된 게임”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홍보 영상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BT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lu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백화점, 명절 상품권 패키지 판매 시작
- 우리은행, 베트남 투자설명회 열어…중소기업 글로벌 도약 물
- 롯데백화점, 2025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시작
- 롯데홈쇼핑, 신규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 롯데百, '쓰리투에이티(Three to Eighty)' 팝업 오픈
- 삼성디스플레이, 국내 대학 대상 혁신기술 첫 공개모집
- GS리테일, 농협경제지주와 MOU 체결…국산 축산물 소비 촉진
- 삼성전자서비스, 자립준비청년 위한 재능 나눔 활동 전개
- 쿠팡, 추석 맞아 '빅세일' 진행…선물세트 사전예약도 개시
- 신한카드, 서울시다둥이행복카드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금정산, 국립공원 지정 이후의 길
- 2나눔과 공존의 화합 한마당…제4회 포항시 복지박람회 성황리 종료
- 3포항시, ‘2025 세계지식포럼 포항’ 개최. . .AI수도 도약 선언
- 4포항시, 맛으로 보는 경관푸드 페스타 성황리 개최
- 5영천시, 아동의 목소리 시정에 담다
- 6영천시, 직동지 재해위험저수지 정비사업 추진
- 7경주시, ‘제17회 농촌지도자 회원대회’ 열려
- 8경주시, APEC 붐업 위한 글로벌 페스티벌 개최
- 9경주시, 청년과 시민이 함께하는 ‘제6회 청년의 날 기념행사’ 개최
- 10경주시, 지방재정 효율화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