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현대홈쇼핑서 ‘자이글 원큐’ 론칭…16일 오후 방송
증권·금융
입력 2020-12-16 08:34:56
수정 2020-12-16 08:34:56
이소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자이글은 16일 오후 3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자이글 원큐’의 홈쇼핑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이글 원큐’는 식재료를 자동으로 뒤집어 주는 에어프라이어 제품으로, 구이·볶음·조리·찜 등 모든 요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자이글 신제품은 웍 기술을 적용해 기존 제품의 불편함을 제거하는 동시에 자체 적외선 기술을 통해 더욱 강력한 열원으로 조리를 가능하게 했다. 특허 기술을 응용한 100% 카본 발열 적외선 직화열이 가동돼 식재료를 속부터 먼저 익혀주고, 상부 안전 회전팬의 작동으로 적외선 열풍이 발생해 식재료를 한번 더 익혀주는 방식이다.
신제품에는 다양한 최초 기능도 포함됐다. 적외선 기술을 적용한 덕분에 기존 에어프라어에서는 열풍을 막을 수 있어 불가능했던 구이판을 최초로 구성했고, 기름을 외부로 빼주는 기름 유도 내솥과 외부 기름받이도 장착해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이무진 자이글 마케팅팀 팀장은 “최근 코로나19 이슈와 함께 집콕생활이 늘어나면서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급성장과 동시에 집에서도 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제품의 전망 역시 지속적으로 밝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일명 ‘웍프라이어’로 명명한 자이글 원큐는 웍 조리 기능을 더해 튀김만 되는 기존 제품들의 불편함 점을 완벽 보완해 다양한 조리가 실현되게 했다”고 말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찬진 금감원장 "소비자 보호 최우선…주가조작 무관용·생산적 금융 촉진"
- 이억원 금융위원장 "금융 대전환 가속…생산적·포용적·신뢰금융 3대 축"
- 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이창용 “고환율 기대 관리…연초 외환시장 경계”
- 병오년 증시 ‘활짝’…새해 첫날 쌍끌이 랠리
- "디지털 자산·AI 시장 선점... 4대금융 '대전환' 선언
- 박상진 산업은행 회장 "올해가 국가 경제·산은 성장 골든타임"
- 양종희 KB금융 회장 "전환과 확장 통해 미래 성장 기반 구축"
- 윤의수 전 신협 대외협력이사 "신협 위기, 개별 조합 아닌 구조 문제"…중앙회장 도전장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찬진 금감원장 "소비자 보호 최우선…주가조작 무관용·생산적 금융 촉진"
- 2이억원 금융위원장 "금융 대전환 가속…생산적·포용적·신뢰금융 3대 축"
- 3김성 장흥군수, 시무식서 ‘청렴 행정’ 정조준…"청렴은 군정의 기본"
- 4명현관 해남군수 "2026년, 해남이 대한민국 AI·에너지 수도 심장 될 것"
- 5김한종 장성군수 "화합의 ‘대동 장성’으로 재도약"
- 6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7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8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9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10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