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추가마골, 신축년 이벤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1-01-26 17:07:46
수정 2021-01-26 17:07:46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갈비탕 메뉴 포장·배달 주문 시 커피 드립백을 증정하는 ‘프리미엄 갈비탕 먹고 힘내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하얀 소의 해를 의미하는 신축년을 기념해 많은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 메뉴는 매장용 ‘뚝배기갈비탕’, ‘능이갈비탕’ 등과 RMR(레스토랑 간편식)용 ‘가마골갈비탕’ ‘진 시래기갈비탕’ 2가지다. 해당 메뉴를 포장 또는 배달 주문 시 동경의 디저트전문브랜드 오핀의 커피드립백을 1인분 당 1개씩 증정한다.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 식사용 메뉴를 2인분 이상 포장 시 2인분 단위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RMR 제품은 개수에 상관없이 이벤트 기간 동안 20% 할인을 일괄 적용한다.
행사는 송추가마골과 송추가마골 인 어반, 송추가마골 반상, 가마골 백숙 등 송추가마골 오프라인 전 매장과 자사 공식 쇼핑몰,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온라인 주문은 RMR 제품만 구매 가능하다. 배달 주문은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요기요익스프레스, 네이버로 할 수 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카카오, 국내 생산·일자리 기여…3년간 51조 효과”
- “제2 배틀그라운드 언제"...깊어지는 장병규의 고민
- KCC, 교환사채 발행…1兆 규모 모멘티브 인수 금융 상환
- 몸값 1兆 ‘케이조선’ 매물로…HD현대 등 눈독
- LG전자, 주주친화 밸류업 방안 언제쯤
- “폭염 피해 막아라”…유통가, 온열질환 예방 ‘총력’
- 호반건설, ‘분양 공백 1년’…“도시정비로 활로 찾는다”
- "공급망 규제 대응 위해 車산업 데이터 플랫폼 구축해야"
- 동국제약, 여름철 맞아 '피부관리 캠페인' 진행
- 삼양사 상쾌환, '제로 라인업 3종' 누적 판매 1200만개 돌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