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 통해 뷰티 사업 본격 확대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웰빙 가전 전문기업 자이글은 '피엘메드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엘메드가 자이글 소속으로 진행되는 첫 프로모션으로, 피엘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정보를 입력할 경우 민감성 피부 진정 제품인 '아토컴플레스엔 25ml'을 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SMS 수신동의를 한 정회원의 경우 전 상품 구매시 5%의 추가 할인 및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뷰티 마케팅을 본격화한 자이글은 피엘메드를 통해 뷰티 사업을 활성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미 자체 브랜드 'ZWC'를 론칭하며 △산소LED돔 △ZWC 아이크리미 골드세럼 온페이스 및 올페이스 △ZWC 헤어토닉 네츄럴케어 등의 제품을 출시한 자이글은 피엘메드 제품들이 추가되면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게 된 상황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피엘메드는 로열티가 강한 브랜드"라며 "전문적인 기술력은 물론 판매 마케팅 시스템도 잘 구축돼 있어 중국 위생국의 주름·미백 2종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앞둔 ZWC 제품들과도 시너지가 클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피엘메드를 통해 생활 소비재 제품도 기획하고 있다"며 "바디워시를 비롯해 샴푸·염모제·세탁세제 등 피부 건강과 연관이 깊은 제품군들을 친환경 원료를 이용해 개발 중으로, 이를 통해 웰빙 가전 기업에서 웰빙 친환경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wown9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시, 내년 전국체전·전국장애인체전 조직위 창립총회 출범
- 2‘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우선예약 서비스 제공
- 3넥센타이어, VR·AR 활용 디자인 전시회 개최…"타이어의 미래 선보인다"
- 4KOICA, ‘인도적 지원 혁신 제품 인큐베이팅 프로그램’ 공모 진행
- 5하이테커, 오라클과 함께 바이오헬스 및 빅데이터 융합 인재육성 나서
- 6나이콤, ‘스마트도서관’ 국방부 우수상용품 최종 지정
- 7조업 중단에 중대 재해...영풍 경영악화 언제까지
- 8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9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10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