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파크원에 4호점 오픈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 4호점을 서울 여의도 파크원(Parc.1)에 2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는 아삭바삭(Crispy)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를 뜻하는 이름으로, 식사대용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지난 1월 개점한 용산 아이파크몰 3호점에 이은 서울 네 번째 매장이다.
4호점은 153㎡, 72석 규모로,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좋은 여의도 파크원에 자리 잡았다. 파크원은 서울 최대 규모의 백화점 ‘더현대 서울’과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페어몬트 앰버서더’가 최근 들어섰으며, 다수의 오피스가 입주할 예정이다. 여의도파크원점은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찾는 직장인과 중장년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와 육류, 해산물 등 다양한 토핑을 활용한 메뉴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크리스피 프레시의 샐러드는 동원그룹 각 계열사의 강점을 살린 신선한 재료로 만든다. 동원그룹의 농업합작법인 어석이 스마트팜에서 무농약 수경재배 농법으로 기른 프리미엄 채소 ‘청미채’를 비롯해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국내 대표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차별화된 소스 등을 활용해 샐러드를 만든다.
크리스피 프레시 여의도파크원점은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고객들이 직접 볼 수 있도록 매장 입구 벽면에 통유리로 된 디스플레이 공간을 마련했다. 농장을 옮겨놓은 듯한 자연 친화적 인테리어로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청결하게 관리되는 재배 과정을 공개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제공한다는 목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건강한 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간편식 수요 증가로 인해 국내 샐러드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라며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온라인 경로 확대를 통해 프리미엄 샐러드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기름값 4주 만에 하락…"다음 주도 하락 전망"
- 유클리드소프트, 일경험 사업 통해 청년 언론인 지원
- 김해공항 국제선 활기…"中 노선 회복·LCC 수요 증가 영향"
- [부동산 캘린더] 내주 5322가구 분양…"전국서 다양한 물량 공급"
- “재미와 의미 모두 잡는다”…엠제코 공략 나선 유통업계
- 공유문화 확산·신차 가격부담…2030 "새 차 안사요"
- 불붙은 ‘관세 전쟁’…한국 수출업계, 트럼프 리스크에 비상
- 하반기 국내 MMORPG 경쟁 사활…승자는?
- ‘으뜸 효율’ 가전제품 환급…삼성·LG, 혜택 늘린다
- 도입 속도 내는 원화 스테이블코인...'기대 반 우려 반' 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름값 4주 만에 하락…"다음 주도 하락 전망"
- 2의성군 사곡면 명예면장 김웅연 대표, 고향 어르신 위한 사랑의 쌀 기탁
- 3경북 로컬 체인지업, 지역 잇고 사람을 엮다
- 4경북도, 역대 최대인 3조 6천억원 규모 5개 노선 국도·국지도 승격
- 5유클리드소프트, 일경험 사업 통해 청년 언론인 지원
- 6김해공항 국제선 활기…"中 노선 회복·LCC 수요 증가 영향"
- 7엔비디아, 주가 4일째 상승 마감…시총 4조 달러 돌파
- 8내주 5322가구 분양…"전국서 다양한 물량 공급"
- 9“재미와 의미 모두 잡는다”…엠제코 공략 나선 유통업계
- 10국내 증시 '시총 3000조' 시대 열었다…추가 상승에 무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