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2년 연속 NC 다이노스와 스포츠마케팅 진행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ABL생명은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2년 연속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와 연계한 스포츠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ABL생명은 2020년 NC 다이노스 선수의 모자 측면과 인천SK행복드림구장 본부석 보드에 ABL생명 로고를 노출시켰다. 그해 NC 다이노스가 정규리그는 물론 한국시리즈까지 우승한 덕분에 ABL생명은 높은 브랜드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었다.
올해도 ABL생명은 NC 다이노스 선수 모자 좌측과 창원NC파크 본부석 LED보드에 ABL생명 로고를 시즌 종료까지 노출하는 스포츠마케팅을 펼친다. 아울러 인천SSG랜더스필드 본부석에도 LED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ABL생명은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면서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 경기를 TV 등 영상매체를 통해 시청하는 팬들이 많을 것으로 보고 NC 다이노스와 함께 2년 연속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하기로 했다.
은재경 ABL생명 상품&마케팅실장은 “NC다이노스의 2연패 여부, 추신수 선수 국내 복귀 등 프로야구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해 프로야구 연계 스포츠마케팅을 계속 진행하기로 했다. TV 중계와 별도로 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방영, 네이버·카카오 등 온라인 야구 중계, 야구 팬들의 자발적 SNS 업로드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ABL생명 브랜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대출 규제에 카드론 재미 시들…카드업계 '불황 터널'
- '5조 클럽·최대 이익'… KB·우리금융 함박웃음
- NH농협금융, 3분기 누적 순익 2조2599억원…증권↑은행·보험↓
- KBI그룹, 라온 이어 상상인저축은행 품는다…1107억원에 지분 90% 인수
- KB국민은행, 한국-인도네시아간 QR결제서비스 최초 시연 성공
- 루센트블록, 카카오뱅크와 STO 대중화 위한 MOU 체결
- iM금융그룹, 향후 5년간 생산적금융 총 45조원 공급
- 신한자산운용, ‘SOL 국제금 ETF’ 총 보수 연 0.05%로 인하
- NH선물, 수확철 맞이 농촌일손돕기 실시
- SK하이닉스, 시총 비중 10% 돌파...투자한도 확대 적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종로금방 부부, 인재육성 장학금 3,000만 원 기탁
- 2고창군, 2026년부터 원전 관련 국비 24억 7000만 원 지원 확정
- 3부산시-국민의힘 부산시당, 서울서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 4박준희 아이넷방송 회장, 제52회 이용문 장군 승마제 후원
- 5사천시, ‘우주항공 심포지엄’ 개최…‘우주항공 복합도시’ 구축
- 6“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7대출 규제에 카드론 재미 시들…카드업계 '불황 터널'
- 8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9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 10'5조 클럽·최대 이익'… KB·우리금융 함박웃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