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익스프레스, 韓 수출 셀러 위해 물류비 페이백 진행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큐익스프레스가 5월 한 달간 국내 수출 셀러들에게 물류비 절감 혜택을 주기 위한 ‘픽업비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큐익스프레스는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셀러들에게 3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사용분에 한해 픽업비 최대 50만원을 돌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서비스를 가장 많이 사용한 1등에게는 물류비 정산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큐익스머니(QX Money) 50만원이 제공되며 2등 5명에게는 각각 10만원씩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5만원 한도 내에서 사용금액의 10%를 지급한다.
픽업 서비스는 큐익스프레스의 ‘스마트십’으로 신청할 수 있다. 스마트십은 Qoo10(큐텐)을 비롯해 아마존, 이베이, 라쿠텐 등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에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로지스틱스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내 픽업 서비스를 10회 이상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큐익스프레스는 올해 초 우체국택배를 이용해 발송화물을 집이나 사업장에서 수거하고 김포에 위치한 한국 물류센터(DPC)까지 배송하는 원클릭 픽업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국 집하센터에 입고된 상품을 통관 및 해외 배송까지 연계해 처리해 주는 원스톱 관리체제도 운영 중이다.
큐익스프레스 관계자는 “비용을 저렴하게 책정한 픽업 서비스를 경험하고 중소규모 셀러들의 물류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높은 수준의 물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국내 셀러들이 해외에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트렌드쇼퍼 시즌4, 새 라인업으로 9일 첫 공개
- 동국제강그룹 장경호 창업주 50주기 추모식
- 아나패스, 5G 칩셋 양산 지원…GCT리써치 자금 대여
- BMW, 첫 번째 노이어 클라쎄 모델 ‘뉴 iX3’ 전 세계 최초 공개
-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 망원시장에 두 번째 매장 오픈
- 한경협, ‘중국발 산업혁신과 전기차 대전환’ 세미나 개최
- 팡고지와이, AI 기반 인터넷신문 솔루션 ‘팡고링고’ 출시
- 씨앤씨인터내셔널, ‘화장품의 날’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
- 한국에너지공단, ‘에너지 취약계층 함께 돌봄’ 거버넌스 구축
- 반원익 전 중견련 상근부회장 “인도 시장, 중견기업 글로벌 성장 교두보 돼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