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결제와 주문하기 특화된 '네이버페이 앱'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네이버파이낸셜은 오프라인 결제와 주문하기에 특화된 네이버페이 앱을 9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되는 네이버페이 앱은 빠르고 간편한 오프라인 결제, 포인트/멤버십 적립과 더불어 주변 매장과 혜택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네이버페이 앱을 통해 지갑 없이 간편하게 결제, 멤버십 적립, 쿠폰, 주문하기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향후 오프라인 결제 수단은 기존 페이포인트에서 카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또한 해피포인트, 현대오일뱅크, 엘포인트, CU, GS포인트 등 약 50개의 멤버십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CU, GS25 편의점 현장결제 시 결제뿐 아니라 포인트 자동적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아울러 네이버페이 앱 주문 메뉴에서 자주 방문한 매장, 최근 주문한 메뉴, 새로운 매장 찾기와 함께 주문 후 준비 상태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QR코드를 활용해 메뉴 선택과 결제까지 테이블에서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주문도 이용할 수 있으며, 내 주변 매장의 페이백, 메뉴 할인 등 다양한 현장결제 혜택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은행, 증권, 카드, 대출, 수입, 지출 등 내 금융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자산’ ▲월 횟수 무제한 무료 송금이 ‘송금’ 메뉴에 위치해 있다.
최진우 네이버페이 총괄은 “네이버페이 앱 출시와 함께 향후 신용카드 결제 기능을 추가해 네이버페이 이용 경험을 오프라인에서도 함께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의 기능을 모두 모았다”며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네이버페이 앱을 더욱 고도화해 이용자들에게 개인화된 혜택 추천을 이어가고 실제 생활에서 이용자들이 만족하며 쓰는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리베이션, '서울디자인어워드' 본상…지속가능 디자인 경쟁력 입증
- 에어버스, 韓 테크허브 설립…“미래 항공기 기술 개발 가속화”
- [인사] CJ그룹
- "서울 직결 7호선 시대 임박"…청라 피크원 푸르지오 '주목'
- CJ그룹, 2026년 임원인사 단행…30대 5명·여성 11명
- 뉴메코, 보툴리눔 톡신 ‘뉴럭스’ 도미니카공화국 허가…중남미 시장 공략
- "AI·예술 융합 가능성"…'2025 아트코리아랩 페스티벌' 성료
- 파마이노베이션, OTM 시스템으로 구강케어 제조 방식 전환 시도
- 제약바이오협회, 제2차 AI신약개발자문위원회 개최
- 진해신항 재해에 민주노총 반발…"작년에도 3명 숨진 업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