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결제와 주문하기 특화된 '네이버페이 앱' 출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네이버파이낸셜은 오프라인 결제와 주문하기에 특화된 네이버페이 앱을 9일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되는 네이버페이 앱은 빠르고 간편한 오프라인 결제, 포인트/멤버십 적립과 더불어 주변 매장과 혜택 등 맞춤형 정보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네이버페이 앱을 통해 지갑 없이 간편하게 결제, 멤버십 적립, 쿠폰, 주문하기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향후 오프라인 결제 수단은 기존 페이포인트에서 카드까지 확대될 예정이다.
또한 해피포인트, 현대오일뱅크, 엘포인트, CU, GS포인트 등 약 50개의 멤버십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CU, GS25 편의점 현장결제 시 결제뿐 아니라 포인트 자동적립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아울러 네이버페이 앱 주문 메뉴에서 자주 방문한 매장, 최근 주문한 메뉴, 새로운 매장 찾기와 함께 주문 후 준비 상태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QR코드를 활용해 메뉴 선택과 결제까지 테이블에서 한 번에 가능한 스마트주문도 이용할 수 있으며, 내 주변 매장의 페이백, 메뉴 할인 등 다양한 현장결제 혜택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은행, 증권, 카드, 대출, 수입, 지출 등 내 금융정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자산’ ▲월 횟수 무제한 무료 송금이 ‘송금’ 메뉴에 위치해 있다.
최진우 네이버페이 총괄은 “네이버페이 앱 출시와 함께 향후 신용카드 결제 기능을 추가해 네이버페이 이용 경험을 오프라인에서도 함께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의 기능을 모두 모았다”며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네이버페이 앱을 더욱 고도화해 이용자들에게 개인화된 혜택 추천을 이어가고 실제 생활에서 이용자들이 만족하며 쓰는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퀄컴 '맞손'…"생성형 AI 기반 미래 AIDV 기술 선봬"
- 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5 온동네 교육기부 박람회서 '주니어 캠퍼스' 운영
- 한국타이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등 3개 부문 수상
- 신세계免,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 GM 한국사업장, 협신회와 '사랑의 선물상자 만들기' 행사 개최
- 이마트,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딸기 케이크 출시
- GS칼텍스, 여수 청소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진행
- S-OIL, ‘2025 올해의 영웅소방관’ 시상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르 무브’와 ‘오아시스’ 컬렉션 출시
- 삼성·KT, AI-RAN 실효성 입증…"통신 체감품질 개선"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퀄컴 '맞손'…"생성형 AI 기반 미래 AIDV 기술 선봬"
- 2글로벌 인재 키우는 '세계전래놀이 체험' … "세계 어린이 문화 이해하게 돼"
- 3BMW 코리아 미래재단, 2025 온동네 교육기부 박람회서 '주니어 캠퍼스' 운영
- 4한국타이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그랑프리 등 3개 부문 수상
- 5신세계免, 알리페이플러스 초청 중국·홍콩 기자단과 FIT 전략 공유
- 6GM 한국사업장, 협신회와 '사랑의 선물상자 만들기' 행사 개최
- 7하나금융그룹, 시니어 일자리 창출 지원 도시락 제조시설 개소
- 8이마트,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딸기 케이크 출시
- 9GS칼텍스, 여수 청소년 진로탐색 프로그램 진행
- 10카카오뱅크, 글로벌 AI 학회서 논문 채택…"글로벌 수준 금융 AI 기술력 입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