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 코앞…온라인몰 여행상품 불티
경제·산업
입력 2021-10-20 21:21:38
수정 2021-10-20 21:21:3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다음달 시행되는 '위드 코로나'를 앞두고 온라인몰의 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롯데온에서는 이달 들어 숙박,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매출이 지난해보다 18배 증가했고, 티몬에서는 스키 시즌권 매출이 19배 늘었습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도 지난달 국제선 항공권 매출이 69% 증가했습니다.
여행 상품 인기에 온라인몰들은 수요 선점을 위한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야놀자와 숙박·레저 상품 판매에 나서고, G마켓과 옥션은 해외여행 상시 기획전을 실시합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 HS효성첨단소재, ‘CCE 2025’서 차세대 탄소섬유 솔루션 제시
- 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 추석 앞두고 열린 두뇌 스포츠…현대百, '브리지' 대회 성료
- SKT 에이닷 품은 티맵, 상황별 맞춤형 응답한다
- 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결정
- 롯데百, 추석 맞아 '디지털 큐레이션 존' 운영
- 현대모비스, '색다른 카 라이프' 車 용품 한눈에 보는 전시회 개최
- 쓰레스홀드 네트워크, 엠버 프로토콜에 tBTC 비트코인 담보 지원
- 장인화 포스코그룹 회장, 한·호주 경제협력 확대 이끈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이지웰, 글로벌 ESG 평가서 우수 기업 인증 획득
- 2HS효성첨단소재, ‘CCE 2025’서 차세대 탄소섬유 솔루션 제시
- 3현대그린푸드, 성남시 독거노인 대상 ‘웰니스 프로그램’ 제공
- 4추석 앞두고 열린 두뇌 스포츠…현대百, '브리지' 대회 성료
- 5SKT 에이닷 품은 티맵, 상황별 맞춤형 응답한다
- 6미래에셋운용 ‘TIGER KRX금현물 ETF’ 개인 누적 순매수 1000억원 돌파
- 7양산시, 하반기 산불예방 숲가꾸기 사업 추진
- 8안동시, 세계물위원회와 물 문제 국제 협력 논의
- 9“도심에서 예술을 만나다” 제37회 안동예술제, 가을 감성 물든다
- 10셀트리온,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결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