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 코앞…온라인몰 여행상품 불티
경제·산업
입력 2021-10-20 21:21:38
수정 2021-10-20 21:21:38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다음달 시행되는 '위드 코로나'를 앞두고 온라인몰의 여행 상품 판매가 크게 늘고 있습니다.
롯데온에서는 이달 들어 숙박,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매출이 지난해보다 18배 증가했고, 티몬에서는 스키 시즌권 매출이 19배 늘었습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도 지난달 국제선 항공권 매출이 69% 증가했습니다.
여행 상품 인기에 온라인몰들은 수요 선점을 위한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습니다.
롯데온은 야놀자와 숙박·레저 상품 판매에 나서고, G마켓과 옥션은 해외여행 상시 기획전을 실시합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 한화이글스 트레이너진, 스트레치뱅 P스트레칭 교육 참여
- 브링크, 넥스트스테이지 인수…한국 시장 공식 진출 선언
- 앱티스, 中 켐익스프레스와 차세대 ADC 치료제 개발 MOU 체결
- 방사청, '레이더 미래혁신기술 발전 협력회의' 개최
- 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서 출시… 중동 시장 진출
- 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 운영… 의료진 '호평'
- 컬리, 1분기 영업익 17.6억…10년 만에 첫 연결기준 흑자 달성
- KGM, 인도네시아 국영 방산 기업 HOA 체결…“국민차 사업 추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오비맥주 이어 하이트진로도 가격인상…맥주 제품 출고가 2.7% ↑
- 2브릿지엠, '하이비타민' 제휴 기업 확대…"고객혜택 강화"
- 3한화이글스 트레이너진, 스트레치뱅 P스트레칭 교육 참여
- 4브링크, 넥스트스테이지 인수…한국 시장 공식 진출 선언
- 5앱티스, 中 켐익스프레스와 차세대 ADC 치료제 개발 MOU 체결
- 6방사청, '레이더 미래혁신기술 발전 협력회의' 개최
- 7휴젤, 보툴리눔 톡신 '보툴렉스' 아랍에미리트서 출시… 중동 시장 진출
- 8부산시 '글로벌 창업허브 부산' 최종 건축팀 선정…사업 추진 박차
- 9대웅제약, 디지털 헬스케어 체험 라운지 운영… 의료진 '호평'
- 10한국도로교통공단, 2025년 2분기 실무직 (무기계약직) 공개 채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