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산타 되세요"…롯데온,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 연다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롯데온이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토이저러스몰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선물 대전에서는 총 1,000여 개 토이저러스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금액대별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6일까지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7일부터 26일까지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더불어 토이저러스 상품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및 치킨 쿠폰 등을 증정하며, ‘스마트픽’ 서비스를 이용해 전국 롯데 매장에 방문해 상품을 수령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온은 코로나 바이러스 등으로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어린이들을 위해 ‘추운 겨울 집콕 생활’을 테마로 행사를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인기 전자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35만원대에, ‘닌텐도 스위치 인기타이틀’을 5만원대에 판매한다. 실내 놀이에 인기 있는 ‘플레이도(24팩)’은 2개 구매 시 50% 할인되며, ‘핑크퐁 아이슬라미샌드 디럭스 플레이세트’는 3만 9,8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영실업 콩콩이인형 유모차세트', ‘시크릿쥬쥬 나만의 매직 캐리어 스페셜세트' 등 토이저러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준비했다.
오는 16일에는 매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각광받는 ‘레고’와 ‘실바니안 패밀리’ 등 크리스마스 선물 인기 완구에 대한 라이브 방송도 각각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김규식 롯데온 마트홈·패션팀장은 "비대면 소비 문화에 온라인에서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크리스마스를 2주 앞두고 본격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미리 선물 준비하셔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덕신EPC, 미국 조지아서 ‘스피드데크’ 샘플 시공 완료
- ‘CJ 장남’ 이선호, 지주사 복귀…승계·합병 속도 내나
- “켜자마자 광고부터?”…카카오톡 정체성 잃나
- 현대제철 비정규직 1892명, 원청 집단고소
- 현대모비스, ‘車반도체·로보틱스’ 미래 성장 동력 육성
- ‘2025 건설의날’ 기념식 개최…“중대재해 근절” 한 뜻
- “사람처럼 일해요”…조선·철강업계 로봇 투입 ‘속속’
- 두산, 기후산업국제박람회서 AI 기반 에너지 설루션 선보여
- 낙동강 주민대책위·민변, 장형진 영풍 고문 겨냥 “환경법 위반행위 전반 사실상 주도”
- DL이앤씨, ‘e편한세상 삼천포 오션프라임’ 분양 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천교육지원청, '2025 영천학교예술교육한마당' 개최
- 2포항시, UNIDO·글로벌 철강산업 주요 인사 초청 …포스코 현장 시찰
- 3포항시·포항TP, 글로벌 기술기업 오스트리아 AVL과 수소산업 MOU 체결
- 4'오래된 미래도시’ 경주, APEC 문화산업고위급대화 스타트
- 5영천시, 2025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1조 4763억원 편성
- 6한국수력원자력, 경남 원전 르네상스 주역 찾아가다
- 7삼성화재, '해외 2시간 항공지연 특약' 출시
- 8오승현(현대해상화재보험 부장)씨 모친상
- 9SGI서울보증
- 10덕신EPC, 미국 조지아서 ‘스피드데크’ 샘플 시공 완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