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프로모션 참여…‘2030 탈모족’ 겨냥
경제·산업
입력 2022-02-07 09:36:01
수정 2022-02-07 09:36:01
문다애 기자
0개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 파악을 토대로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30 탈모족을 겨냥한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및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탈모 걱정을 호소하는 젊은 세대가 증가하며 탈모 케어 제품을 찾는 핵심 소비자층이 중장년층으로 국한되어 있던 과거와 달리 2030 젊은 세대로까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기 때문이다. 실제 2030 고객층이 많은 CJ올리브영의 지난해 두피·탈모 헤어 케어 전체 매출을 살펴봐도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폴리젠 샴푸 기획 세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명 ‘현빈 샴푸’로 알려진 폴리젠 샴푸는 폴리젠콤플렉스를 적용해 두피 강화 성분을 두피 깊은 곳까지 전달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빠짐완화 효과가 확인됐다. 두피 스케일링 상품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기획세트’와 민감한 두피를 위한 ‘피토테라피 샴푸’, 지성 두피를 위한 ‘피토프레시 샴푸’ 등도 최대 37% 할인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J온스타일, 협력사 지원 AI 데이터 플랫폼 가동
- 이마트24, 경영주 수익 개선 위한 ‘상생선언’ 발표
- 삼성E&A 3분기 영업익 1765억…전년 동기比 13.4%↓
- 망미중앙시장,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개최
- 일본 1위 스킨케어 브랜드 블랑네이처, ‘어성초 토너’ 출시
- 부동산 규제지역 피한 수혜단지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분양 중
- 현대제철, 3분기 영업익 932억…전년比 81%↑
- 주거 플랫폼 새로운 표준 ‘홈닉’, 신축부터 기축까지 ‘더 나은 변화’ 이끈다
- CJ프레시웨이, 가을 나들이 명소 푸드 서비스 강화
- 세계 첫 반려견 SGLT-2 당뇨 신약… 대웅제약, ‘엔블로펫’ 허가 신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CJ온스타일, 협력사 지원 AI 데이터 플랫폼 가동
- 2이마트24, 경영주 수익 개선 위한 ‘상생선언’ 발표
- 3NH농협은행, 생산적 금융 대전환 TF 신설…"첨단산업·농업 성장 도모할 것"
- 4삼성E&A 3분기 영업익 1765억…전년 동기比 13.4%↓
- 5망미중앙시장,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아 다채로운 행사 개최
- 6일본 1위 스킨케어 브랜드 블랑네이처, ‘어성초 토너’ 출시
- 7부동산 규제지역 피한 수혜단지 ‘힐스테이트 용인마크밸리’ 분양 중
- 8휴먼인모션로보틱스, 코스닥 상장 준비 시작
- 9진도군, 국화축제에 800인분 한돈 요리가 떴다
- 10현대제철, 3분기 영업익 932억…전년比 8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