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프로모션 참여…‘2030 탈모족’ 겨냥
경제·산업
입력 2022-02-07 09:36:01
수정 2022-02-07 09:36:01
문다애 기자
0개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 파악을 토대로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30 탈모족을 겨냥한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및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탈모 걱정을 호소하는 젊은 세대가 증가하며 탈모 케어 제품을 찾는 핵심 소비자층이 중장년층으로 국한되어 있던 과거와 달리 2030 젊은 세대로까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기 때문이다. 실제 2030 고객층이 많은 CJ올리브영의 지난해 두피·탈모 헤어 케어 전체 매출을 살펴봐도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폴리젠 샴푸 기획 세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명 ‘현빈 샴푸’로 알려진 폴리젠 샴푸는 폴리젠콤플렉스를 적용해 두피 강화 성분을 두피 깊은 곳까지 전달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빠짐완화 효과가 확인됐다. 두피 스케일링 상품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기획세트’와 민감한 두피를 위한 ‘피토테라피 샴푸’, 지성 두피를 위한 ‘피토프레시 샴푸’ 등도 최대 37% 할인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렌터카,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중고차 판매사업 진출”
- ‘흑자 전환’ 동부건설, 공공·민간 수주 광폭 행보
- 게임업계, 스테이블코인 경쟁…사업화 ‘불투명’
- 한국콜마, 美 2공장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허브로 성장"
-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사법리스크 마침표
- 태광산업, 신사업 투자·이호진 복귀 ‘시계 제로’
- “농기계 스스로 일해요”…대동, 농업 3대 AI기술 개발
- 신세계그룹-카카오페이 사업 협력 논의 중단
- 미리어드아이피, 오시리스와 업무협약…"K브랜드 위조 상품 차단"
- 혜움, PG사 연동 완료…"매출 분석 기능 고도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