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프로모션 참여…‘2030 탈모족’ 겨냥
경제·산업
입력 2022-02-07 09:36:01
수정 2022-02-07 09:36:01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닥터포헤어가 CJ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2월 ‘올영PICK(이하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 파악을 토대로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30 탈모족을 겨냥한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및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탈모 걱정을 호소하는 젊은 세대가 증가하며 탈모 케어 제품을 찾는 핵심 소비자층이 중장년층으로 국한되어 있던 과거와 달리 2030 젊은 세대로까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기 때문이다. 실제 2030 고객층이 많은 CJ올리브영의 지난해 두피·탈모 헤어 케어 전체 매출을 살펴봐도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폴리젠 샴푸 기획 세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명 ‘현빈 샴푸’로 알려진 폴리젠 샴푸는 폴리젠콤플렉스를 적용해 두피 강화 성분을 두피 깊은 곳까지 전달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빠짐완화 효과가 확인됐다. 두피 스케일링 상품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기획세트’와 민감한 두피를 위한 ‘피토테라피 샴푸’, 지성 두피를 위한 ‘피토프레시 샴푸’ 등도 최대 37% 할인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 파악을 토대로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30 탈모족을 겨냥한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및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탈모 걱정을 호소하는 젊은 세대가 증가하며 탈모 케어 제품을 찾는 핵심 소비자층이 중장년층으로 국한되어 있던 과거와 달리 2030 젊은 세대로까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기 때문이다. 실제 2030 고객층이 많은 CJ올리브영의 지난해 두피·탈모 헤어 케어 전체 매출을 살펴봐도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폴리젠 샴푸 기획 세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명 ‘현빈 샴푸’로 알려진 폴리젠 샴푸는 폴리젠콤플렉스를 적용해 두피 강화 성분을 두피 깊은 곳까지 전달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빠짐완화 효과가 확인됐다. 두피 스케일링 상품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기획세트’와 민감한 두피를 위한 ‘피토테라피 샴푸’, 지성 두피를 위한 ‘피토프레시 샴푸’ 등도 최대 37% 할인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