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프로모션 참여…‘2030 탈모족’ 겨냥
경제·산업
입력 2022-02-07 09:36:01
수정 2022-02-07 09:36:01
문다애 기자
0개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 파악을 토대로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30 탈모족을 겨냥한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및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탈모 걱정을 호소하는 젊은 세대가 증가하며 탈모 케어 제품을 찾는 핵심 소비자층이 중장년층으로 국한되어 있던 과거와 달리 2030 젊은 세대로까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기 때문이다. 실제 2030 고객층이 많은 CJ올리브영의 지난해 두피·탈모 헤어 케어 전체 매출을 살펴봐도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폴리젠 샴푸 기획 세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명 ‘현빈 샴푸’로 알려진 폴리젠 샴푸는 폴리젠콤플렉스를 적용해 두피 강화 성분을 두피 깊은 곳까지 전달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빠짐완화 효과가 확인됐다. 두피 스케일링 상품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기획세트’와 민감한 두피를 위한 ‘피토테라피 샴푸’, 지성 두피를 위한 ‘피토프레시 샴푸’ 등도 최대 37% 할인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건설협회, 스마트건설 청년인재 채용설명회 개최
- 고강도 노동안전 대책에…건설업계 “공급 위축 우려”
- LG전자, 전사 희망퇴직 확대…인력 선순환 총력
- HD현대重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조선3사 임단협 막바지
- 에코프로, 인니 2기 투자 본격화…“사업 다각화”
- 확 바뀐 홈쇼핑…“AI쇼호스트 도입·챗봇이 주문·배송”
- 고려아연, 밸류업 선도기업 청사진 제시…총주주환원율 200%대 전망
- 혼다코리아, ‘GB350’, ‘GB350S’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BGF리테일, 제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개최
- 세븐일레븐, 겨울 먹거리·방한용품 강화…동절기 수요 공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덕섭 고창군수, “고준위 폐기물 특별법에 인근지역 재정 대책 빠져” 반발
- 2건설협회, 스마트건설 청년인재 채용설명회 개최
- 3고강도 노동안전 대책에…건설업계 “공급 위축 우려”
- 4LG전자, 전사 희망퇴직 확대…인력 선순환 총력
- 513개월만에 '8만전자' 회복…개미 팔고 외인 담고
- 6HD현대重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조선3사 임단협 막바지
- 7에코프로, 인니 2기 투자 본격화…“사업 다각화”
- 8고창군, 국민공감대상 ‘축제관광도시’ 부문 수상
- 9확 바뀐 홈쇼핑…“AI쇼호스트 도입·챗봇이 주문·배송”
- 10농협도 가세…은행권, 자산관리 경쟁 치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