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올리브영 프로모션 참여…‘2030 탈모족’ 겨냥
경제·산업
입력 2022-02-07 09:36:01
수정 2022-02-07 09:36:01
문다애 기자
0개

올영픽은 매월 올리브영이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 파악을 토대로 이달의 브랜드를 선정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 행사다.
닥터포헤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030 탈모족을 겨냥한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 및 스트레스 등의 이유로 탈모 걱정을 호소하는 젊은 세대가 증가하며 탈모 케어 제품을 찾는 핵심 소비자층이 중장년층으로 국한되어 있던 과거와 달리 2030 젊은 세대로까지 점차 확대되고 있는 추세기 때문이다. 실제 2030 고객층이 많은 CJ올리브영의 지난해 두피·탈모 헤어 케어 전체 매출을 살펴봐도 전년 대비 32% 증가했다.
이에 닥터포헤어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폴리젠 샴푸 기획 세트’를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명 ‘현빈 샴푸’로 알려진 폴리젠 샴푸는 폴리젠콤플렉스를 적용해 두피 강화 성분을 두피 깊은 곳까지 전달하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모발 빠짐완화 효과가 확인됐다. 두피 스케일링 상품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기획세트’와 민감한 두피를 위한 ‘피토테라피 샴푸’, 지성 두피를 위한 ‘피토프레시 샴푸’ 등도 최대 37% 할인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와 두피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하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전자, 전기차 충전기 사업 접는다…"하이비차저 청산, 인력 재배치"
- 폴 바셋, 밀도와 'PAUL & meal' 광화문점 오픈
- 대한항공,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사회공헌 협약
- 셀트리온그룹, 신약개발 잰걸음...국제학회 발표·임상 돌입
- HMM, 2조 자사주 매입에 주관사 KB 증권·공개매수 '유력'
- 용인 아파트 분양가 상승세 속 ‘용인 둔전역 에피트’ 주목
- 1차 완판 ‘남전주 IC 국제미소래’, 2차도 조기 마감 기대감
- 한화그룹, 태양의 숲 12호 ‘다시 푸른 숲:울진’ 조성
- "5대 샤토를 한 잔씩"…현대百,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바’ 선봬
- 현대차그룹, 코레일과 맞손…"스마트 시티 조성"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전자, 전기차 충전기 사업 접는다…"하이비차저 청산, 인력 재배치"
- 2신한금융, 日 와타리 'BESS 개발프로젝트'에 금융주선·대주참여
- 3ABL생명, 지구의 날 맞아 성북천 일대서 ‘그린 플로깅’ 봉사활동
- 4DB손보, ‘사랑의 버디’ 적립 기금 소방가족희망나눔 사업에 기부
- 5신한라이프, 대한철인3종협회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 6폴 바셋, 밀도와 'PAUL & meal' 광화문점 오픈
- 7대한항공,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사회공헌 협약
- 8셀트리온그룹, 신약개발 잰걸음...국제학회 발표·임상 돌입
- 9전남도, '보성 전체 차(茶)랩' 청년마을…5회 연속 선정 쾌거
- 10신한은행, ‘모두의 적금’ 출시…최고 연 7.0% 우대금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