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라이트핏’ 론칭 및 신제품 5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3-15 15:53:54
수정 2022-03-15 15:53:54
정의준 기자
0개
교원더오름(TheORM)이 다이어트 브랜드 라이트핏(LiteFit)을 론칭,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교원더오름은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원브랜드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클린톡 48’, ‘듀얼슬림’, ‘슬림업 쉐이크’, ‘프로틴업 쉐이크’, ‘화이버 스틱’ 등 5종이다. 라이트핏은 전면 리뉴얼을 통해 교원더오름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로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신제품 ‘클린톡 48’은 30일 프로그램의 준비 단계로 다이어트 전 몸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듀얼슬림’은 체지방 관리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두 성분을 바탕으로 체지방을 줄이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하여 체지방 집중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사 대용으로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 컨트롤을 도와주는 과학적 영양 설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업 쉐이크’와 식약처 기능성 인정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프로틴업 쉐이크’로 근육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화이버 스틱’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서포트 제품이다.
한편 라이트핏의 신제품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한국경영인증원, ‘나눔의 날’ 맞아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제9회 세계 이탈리아 음식 주간’ 개최
- 우지커피, 민들레마음과 협업해 텀블러∙다이어리 굿즈 출시
- 동대문엽기떡볶이, 2025학년도 수능 응원 이벤트 진행
- 메디필,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앳코스메’ 입점
- 니니키즈, 이랜드이크루즈와 함께 한강 선상파티 개최
- 109(일공구), 故 김현식 명곡 ‘내 사랑 내 곁에’ 리메이크 발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2국민의힘 대구 북구갑 차세대여성위원회, 청소년 선도보호 합동 캠페인 실시
- 3김소유, 크리스마스 콘서트 무대 오른다
- 4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5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 6한국산지보전협회, 4년 연속 ‘탄소중립 우리 숲 더하기 캠페인’ 기부
- 7보험사 '해피콜' 가이드라인 제정…고령자 가족 조력제도 도입
- 8삼성화재, '도로 위의 포청천' 퀴즈 이벤트
- 9동양생명
- 10산은캐피탈, 이병호 대표이사 선임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