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라이트핏’ 론칭 및 신제품 5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3-15 15:53:54
수정 2022-03-15 15:53:54
정의준 기자
0개
교원더오름(TheORM)이 다이어트 브랜드 라이트핏(LiteFit)을 론칭,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교원더오름은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원브랜드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클린톡 48’, ‘듀얼슬림’, ‘슬림업 쉐이크’, ‘프로틴업 쉐이크’, ‘화이버 스틱’ 등 5종이다. 라이트핏은 전면 리뉴얼을 통해 교원더오름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로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신제품 ‘클린톡 48’은 30일 프로그램의 준비 단계로 다이어트 전 몸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듀얼슬림’은 체지방 관리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두 성분을 바탕으로 체지방을 줄이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하여 체지방 집중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사 대용으로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 컨트롤을 도와주는 과학적 영양 설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업 쉐이크’와 식약처 기능성 인정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프로틴업 쉐이크’로 근육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화이버 스틱’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서포트 제품이다.
한편 라이트핏의 신제품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윤 대통령,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 참석
- 2강원랜드, 한국임업진흥원 업무협약 체결 ‘탄소중립 선도 역할 박차’
- 3존재감 커진 사모펀드…제2 고려아연 어디?
- 4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하이테크’ 조직 신설
- 5국감 선 이복현…우리금융 월권·직권남용 등 '뭇매'
- 6선수금 10조 달하는 상조시장…“제2 머지·티메프 우려”
- 7현대차-도요타, AI 휴머노이드 로봇 개발 ‘맞손’
- 8보훈공단, 캐릭터 행복이·태극이 스티커 무료 배포
- 9KGC인삼공사 “홍삼, 식약처서 혈당조절 기능성 인정”
- 10“K디자인 미래 만나요”…‘서울디자인’ DDP서 개막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