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라이트핏’ 론칭 및 신제품 5종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2-03-15 15:53:54
수정 2022-03-15 15:53:54
정의준 기자
0개
교원더오름(TheORM)이 다이어트 브랜드 라이트핏(LiteFit)을 론칭,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교원더오름은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원브랜드로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클린톡 48’, ‘듀얼슬림’, ‘슬림업 쉐이크’, ‘프로틴업 쉐이크’, ‘화이버 스틱’ 등 5종이다. 라이트핏은 전면 리뉴얼을 통해 교원더오름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로 다양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신제품 ‘클린톡 48’은 30일 프로그램의 준비 단계로 다이어트 전 몸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듀얼슬림’은 체지방 관리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콜레우스포스콜리’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두 성분을 바탕으로 체지방을 줄이고 탄수화물의 지방 전환을 억제하여 체지방 집중감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사 대용으로 포만감은 높이고, 칼로리 컨트롤을 도와주는 과학적 영양 설계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슬림업 쉐이크’와 식약처 기능성 인정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프로틴업 쉐이크’로 근육 건강을 챙길 수 있다. ‘화이버 스틱’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촉진하여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서포트 제품이다.
한편 라이트핏의 신제품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가가’, 다이소 출시 2주 만에 품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119, 설연휴 응급상황‧병원·약국 안내 서비스 강화한다
- 2강원특별자치도, 설맞이 전통시장 소비촉진 캠페인 대대적 추진
- 3IWPG 원주지부, ‘세대 초월’ 평화 메시지 나눠
- 4강원특별자치도, 2025년 폐광지역 창업 활성화 지원사업 모집
- 5설 앞두고 배추·무 가격 급등…정부, 유통실태 점검 나선다
- 6‘최장 9일’ 설연휴, 환율부담에 국내여행 증가세
- 7작년 네이버 연매출 10조원 이상 '역대 최고치' 전망
- 8"정치적 혼란 길어지면 한국 경제 성장률 1%대 고착"
- 9尹 대통령 지지자 서울서부지법 난입 사태 40여건 부상 신고 접수…경찰관 5명 중상
- 10SKT, 설 전 파트너사에 1,230억원 대금 조기 지급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