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서비스 더블유클럽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3-18 10:39:40
수정 2022-03-18 10:39:40
정의준 기자
0개
더블유클럽(W클럽)은 TV CF를 제작, 방송광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블유클럽’은 기존 소개팅어플의 단점인 회원검증의 부재, 가짜회원, 연락두절 및 약속파기, 비매너 등의 문제와 결혼정보회사 이용 시의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출범된 매칭서비스로 론칭 후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건을 돌파하였으며, '앱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 대상에 선정되는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업체 측은 이번 광고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제작되었으며, ‘더블유클럽’의 장점들을 간결하면서도 명확하게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자연스러운 만남이 어려워진 상황에 대안이 될 수 있도록 하면서도 ‘더블유클럽’이 신뢰도 높은 매칭서비스라는 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TV CF를 제작, 송출하게 됐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만남보장 정책을 시행하며 회원의 검증과 매칭, 약속 잡기, 만남 후 평가까지 검증된 많은 싱글 남녀가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점을 강조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블유클럽의 TV 광고는 현재 JTBC, tvN, 채널A 등 주요 종편 채널 및 주요 지역 광고와공식 사이트 등을 통해서도 공개된 상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스알엑스, 신제품 ‘더 알파-알부틴2 디스컬러레이션 케어 세럼’ 출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보험사 상반기 지급여력비율 217.3%…6.3%p↓
- 2NH농협손보, '내 자동차 알아보기' 서비스 출시
- 3KB라이프생명, VIP 초청 '아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 4우리카드, 독자가맹점 200만점 돌파
- 5KB캐피탈, 라오스 의료서비스 시설 구축 사업에 1억원 기부
- 6Sh수협은행, 발달장애인 작품으로 2025년도 아트 캘린더 제작
- 7방재시험연구원, '전기차 화재 예방 및 대응 연구' 업무협약 체결
- 8신보, '지방소재 및 혁신창업 기업 투자활성화' MOU 체결
- 9교보교육재단, '2024 교육 심포지엄' 개최
- 10신한카드, '처음 애니버스 에디션' 출시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