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칭서비스 더블유클럽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2-03-18 10:39:40
수정 2022-03-18 10:39:40
정의준 기자
0개
더블유클럽(W클럽)은 TV CF를 제작, 방송광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더블유클럽’은 기존 소개팅어플의 단점인 회원검증의 부재, 가짜회원, 연락두절 및 약속파기, 비매너 등의 문제와 결혼정보회사 이용 시의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출범된 매칭서비스로 론칭 후 빠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10만건을 돌파하였으며, '앱어워드 코리아 2021' 올해의 앱 대상에 선정되는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업체 측은 이번 광고 영상은 30초 분량으로 제작되었으며, ‘더블유클럽’의 장점들을 간결하면서도 명확하게 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자연스러운 만남이 어려워진 상황에 대안이 될 수 있도록 하면서도 ‘더블유클럽’이 신뢰도 높은 매칭서비스라는 점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TV CF를 제작, 송출하게 됐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으로 만남보장 정책을 시행하며 회원의 검증과 매칭, 약속 잡기, 만남 후 평가까지 검증된 많은 싱글 남녀가 좋은 인연을 만들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점을 강조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블유클럽의 TV 광고는 현재 JTBC, tvN, 채널A 등 주요 종편 채널 및 주요 지역 광고와공식 사이트 등을 통해서도 공개된 상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애니메이션 '포킴스', 2025년 실사 영화로 공개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국민은행, 소상공인 및 청년 대상 맞춤형 지원…"상생 경영 실천"
- 2구찌, 밸런타인데이 위한 ‘구찌 투게더’ 캠페인 공개
- 3LH, 고양창릉서 3기신도시 첫 번째 본 청약 시작
- 4은행권, 지난해 총 5,278억원 민생금융 자율지원
- 5미성E&C, 필리핀 문틴루파시에 DANBI 고등학교 건립 참여
- 6"세뱃돈 재테크 하자"…iM뱅크, 연 4.0% '새해맞이 더쿠폰적금' 판매
- 7경기FTA센터, "자유무역협정 활용·통상 지원"...95% ‘만족’
- 8"부담 없이 초콜릿 즐기세요"…신한은행, SOL트카 출시 1주년 이벤트
- 9대학연합 지역 스타트업 경진대회 ‘2025년 지역 창업 솔버톤 대회’ 성료
- 10삼성전자 "딥시크, 기회·위험 요인 공존"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