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프리미엄 뷰티 시장 뛰어든다
전문관 ‘온앤더뷰티’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온이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 뛰어든다.
롯데온은 오는 12일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SNS 인기 브랜드 등 롯데가 엄선한 3,0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롯데백화점의 상품 경쟁력과 이커머스의 편리성을 앞세워 뷰티 상품 구매 시 가장 먼저 떠올리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온앤더뷰티의 가장 큰 강점은 80여 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이다.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조말론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해 인기 상품, 스킨케어, 향수 등으로 나눠 상품을 소개하고, 상품별 고객의 리뷰도 확인할 수 있다. 각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출연해 상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해 선출시, 단독 구성 등 차별화 상품도 꾸준히 선보인다.
온앤더뷰티는 화장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많은 점을 고려해 ‘선물하기’도 개선했다. 인기 상품, 상황 별 테마, 카테고리, 배송시간 등으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며, 선물하기를 이용해 구매하는 상품에는 백화점 선물 포장을 적용한다.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도 선보인다. 앱에서 피부타입을 등록하고, 메시지 수신을 동의하면 가입할 수 있으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집으로 샘플을 배송해주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온은 온앤더뷰티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온라인에서의 구매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유도해 고객의 상품 경험까지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추대식 롯데온 백화점/뷰티부문장은 “롯데가 가지고 있는 뷰티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동반위-롯데리아, 진해중앙시장부터 상생캠페인 전개
- 중진공, 해외법인지원자금 첫 공급…글로벌화 지원
- 중기부, 인도 정부와 상호협력 방안 논의
- 대한상의 "美 상호관세 부과 관련 산업계 부담 최소화 도울 것"
- '압구정·여의도·목동·성수' 토허제 1년 더 연장
- 금값, '사상 최고치' 경신…유가는 하락
- SNP 프렙, 다이소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론칭 후 '1위' 기록
- CU, 업계 최초 38개 언어 ‘AI 통역 서비스’ 도입
- 무뇨스 현대차 사장 "美서 가격 인상 계획 없어"…관세영향 평가 중
- 퀸잇, ‘2025 럭퀸세일 페스타’ 진행…4050세대 공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