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프리미엄 뷰티 시장 뛰어든다
전문관 ‘온앤더뷰티’ 론칭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롯데온이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 뛰어든다.
롯데온은 오는 12일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ON AND THE BEAUTY)'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온앤더뷰티’는 명품 브랜드를 포함해 SNS 인기 브랜드 등 롯데가 엄선한 3,0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한 뷰티 전문 매장이다. 롯데백화점의 상품 경쟁력과 이커머스의 편리성을 앞세워 뷰티 상품 구매 시 가장 먼저 떠올리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다.
온앤더뷰티의 가장 큰 강점은 80여 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이다.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조말론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신상품을 포함해 인기 상품, 스킨케어, 향수 등으로 나눠 상품을 소개하고, 상품별 고객의 리뷰도 확인할 수 있다. 각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출연해 상품 설명과 메이크업 팁을 알려주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해 선출시, 단독 구성 등 차별화 상품도 꾸준히 선보인다.
온앤더뷰티는 화장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많은 점을 고려해 ‘선물하기’도 개선했다. 인기 상품, 상황 별 테마, 카테고리, 배송시간 등으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며, 선물하기를 이용해 구매하는 상품에는 백화점 선물 포장을 적용한다.
온앤더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도 선보인다. 앱에서 피부타입을 등록하고, 메시지 수신을 동의하면 가입할 수 있으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집으로 샘플을 배송해주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롯데온은 온앤더뷰티를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서비스도 선보인다.. 온라인에서의 구매는 물론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유도해 고객의 상품 경험까지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추대식 롯데온 백화점/뷰티부문장은 “롯데가 가지고 있는 뷰티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져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 “내 대화를 美기업이 관리?”…‘카톡 GPT’ 국내 통제 한계
-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삼성·현대차 등 엔비디아와 ‘AI 동맹’…GPU 26만 개 투입
- 계룡건설, 영상 콘텐츠로 브랜드 소통 확대
-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
- 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맛과 나눔이 함께한 축제' 남원국제드론제전 훈훈한 마무리
- 2전북대 최고위과정, 남원시 주거개선에 손 맞잡다
- 3김천시,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 4영천시·CJ프레시웨이, 우로지 외식업소 로컬브랜딩 메뉴 시연회 개최
- 5영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제248회 임시회 상임위원회 활동 마무리
- 6포항 전통 한지문화 체험행사 ‘백추지 한지여정’ 철길숲 한터마당서 개최
- 7포항시, ‘뱃머리마을 국화전시회’ 1일 개막…가을빛 힐링 정원으로 초대
- 8포항시, 2030년까지 AI 인재 10만 명 양성… 대한민국 AI 중심도시로 도약
- 9경주시, 제주테크노파크‧경주융합회와 지역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10김밥축제로 하나된 김천, 그 어느때보다 아름다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