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브랜드 쇼핑 대축제 ‘롯데온세상’ 진행

이번 행사는 ‘브랜드 쇼핑’을 테마로 롯데온의 입점 셀러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롯데마트의 1만 여개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 및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 경험이 중요한 브랜드 쇼핑 영역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브랜드’ 중심으로 행사를 기획했다. 롯데온이 엄선한 3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픽 플러스'에서는 삼성전자, 프라다, 에스티로더, 종근당 등 인기 브랜드 30개를 소개하고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온세상 브랜드딜'을 진행해 롯데온 이슈상품과 롯데백화점 브랜드 등 200여개 인기 브랜드도 할인 판매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에 따라 외부 활동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뷰티, 패션 상품을 준비했다. 지난 12일 오픈한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온앤더뷰티’에서는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준비한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115ml) 세트’를 23만원대에, ‘에스케이투(SK-II) 피테라에센스(230Mml) 세트’를 21만원대에 판매한다.
이번 롯데온세상에서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사회적 분위기 완화에 맞춰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18일부터 22일까지 'ON세상 영화제'를 개최해 롯데시네마에 1만명 고객을 초청한다. 상영 영화는 라라랜드, 어바웃타임, 비긴어게인 등이다.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도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더했다. 매일 오전 11시 롯데온 ‘온라이브’ 채널에서 고객 및 쇼플루언서가 참여하는 '드림 라이브'를 진행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18일과 19일에는 방송 중 사전에 모집한 고객의 쇼핑 고민을 해결해주는 콘텐츠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뷰티 팁, 골린이를 위한 라운딩 룩 등을 소개하며, 22일에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출연해 ‘종근당건강 락토핏’ 상품을 판매한다.
이어 25일부터 28일까지 '롯데온세상 애프터파티'를 진행한다. 특히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선물시즌을 맞아 '퍼펙트 기프트’ 테마에 맞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선물 추천 딜’을 진행해 정관장, 토이저러스, 명품 등 선물로 인기있는 브랜드를 선보이며,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박광석 롯데온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롯데온은 브랜드 중심의 행사를 지속 기획해 차별화된 브랜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블루키아울렛, 1월 한 달간 전 카테고리 폐점정리 세일
- 원테이크, ‘엘투로직’으로 사명 변경…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 올리비아, 초음파 뷰티디바이스 ‘더올리어 S1’ 우수기술기업 T4- 획득
- 셀트리온, 美 릴리 공장 인수 완료…CMO 사업 확대
- KT, 위약금 면제 첫날 1만명 이탈…절반 이상 SKT로
- “서울 매력 세계로”…SBA, 크리에이티브포스 페스티벌
- 한국GM 하청노동자의 ‘한숨’…새해 첫날 해고
- HD건설기계 출범…정기선 “글로벌 넘버원 도약”
- 스냅팟, ‘2025 관광벤처의 날’ 한국관광공사 사장상 수상
- 유통가 ‘말띠 CEO’ 주목…위기 속 리더십 시험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새고창로타리클럽, 고창군에 이웃돕기성금 300만 원 기탁
- 2말보다 현장, 협치로 답하다…장수군의회 2025 의정 결산
- 3강태영 농협은행장 "초개인화·생산적 금융·Agentic AI로 전략 전환"
- 4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리스크 관리가 곧 조직 생존"
- 5양주시, ‘대한민국 새단장’ 최우수…특별교부세 1억 확보
- 6포천시, 주택행정 평가 장려상
- 7김동연 지사, 일산대교 현장 방문… 전면 무료화 추진 재확인
- 8이상익 함평군수, 2026년 청렴 서약…“신뢰받는 함평 구현 앞장”
- 9블루키아울렛, 1월 한 달간 전 카테고리 폐점정리 세일
- 10원테이크, ‘엘투로직’으로 사명 변경…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