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20주년' 투썸, 마르디 협업 2차 MD 선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투썸플레이스가 마르디와 협업한 2차 MD제품과 함께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스무살의 봄’을 테마로 프랑스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협업한 MD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5일 출시한 마르디 1차 MD 일부 품목은 매장에서 조기 품절 대란이 일어났을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2차 MD제품은 20주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이날부터 투썸X마르디 롤링쿨러 증정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투썸하트 앱에서 정가 대비 약 22% 할인된 가격의 아메리카노 20잔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롤링쿨러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네이비 컬러 바탕에 마르디의 시그니처 패턴인 미니 플라워 자수로 포인트를 더한 감성 디자인을 입혔다. 전면과 측면에 수납을 위한 포켓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쿨러는 자체 테스트 결과 최대 36시간 보냉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18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여기에 손잡이와 바퀴가 부착돼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어 이동이 간편하다. 뚜껑에는 음료를 꽂을 수 있어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아메리카노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들은 오는 5월 8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롤링쿨러를 예약할 수 있고, 5월 4일부터 5월 17일 사이 제품을 수령 가능하다. 아메리카노 이용권은 MD 증정품 픽업 후 7일 이내에 발급된다.
단, 투썸X마르디 롤링 쿨러는 한정 수량으로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는 마르디 컬래버레이션 우산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산은 아이보리 색 바탕에 마르디에서 인기가 높은 그린 컬러의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28일부터 판매하는 빙수 제품 매장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은 물론,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썸X마르디 MD를 선보이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쿠팡, ‘2025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성장 사례 소개
- 현대모비스, 3분기 영업익 7803억원…전년 동기 대비 14.1%↓
- 롯데 신동빈 회장, 각국 정상·글로벌 CEO와 협력 방안 논의
- 이한준 LH 사장, 개혁 3년 마무리…“국가 위해 또 다른 길 나선다”
- 롯데하이마트, 3분기 영업익 190억…전년比 39.3%↓
- 시몬스, '시몬스 테라스'서 크리스마스 트리·일루미네이션 선봬
-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파사드, ‘서울시 좋은빛상’ 우수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전자, 제56주년 창립기념식 개최
- 2계명문화대, RISE 사업 일환으로 청년 창업 역량 강화 및 지역 창업생태계 활성화 도모
- 3쿠팡,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서 AI 기반 소상공인 성장 사례 소개
- 4롯데웰푸드, 성수동에 자일리톨 팝업스토어 열어
- 5부산교육연수원, 초등 교감·교사 미래교육 리더십 아카데미 운영
- 6경상원, '소공인 박람회'로 경제 활성화나서
- 7인천교통공사, PM 배터리 화재 대응 ‘실전형 합동훈련’
- 8인천시의회 정해권의장, 의용소방대원 대응 능력 격려
- 9부천시, 루미나래 시민 체험의 장으로 선보여
- 10인천시, 시민 참여형 장터로 농가 판로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