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20주년' 투썸, 마르디 협업 2차 MD 선봬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투썸플레이스가 마르디와 협업한 2차 MD제품과 함께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스무살의 봄’을 테마로 프랑스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협업한 MD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5일 출시한 마르디 1차 MD 일부 품목은 매장에서 조기 품절 대란이 일어났을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2차 MD제품은 20주년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이날부터 투썸X마르디 롤링쿨러 증정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투썸하트 앱에서 정가 대비 약 22% 할인된 가격의 아메리카노 20잔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롤링쿨러를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네이비 컬러 바탕에 마르디의 시그니처 패턴인 미니 플라워 자수로 포인트를 더한 감성 디자인을 입혔다. 전면과 측면에 수납을 위한 포켓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쿨러는 자체 테스트 결과 최대 36시간 보냉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18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여기에 손잡이와 바퀴가 부착돼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어 이동이 간편하다. 뚜껑에는 음료를 꽂을 수 있어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아메리카노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들은 오는 5월 8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롤링쿨러를 예약할 수 있고, 5월 4일부터 5월 17일 사이 제품을 수령 가능하다. 아메리카노 이용권은 MD 증정품 픽업 후 7일 이내에 발급된다.
단, 투썸X마르디 롤링 쿨러는 한정 수량으로 제품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8일부터는 마르디 컬래버레이션 우산을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산은 아이보리 색 바탕에 마르디에서 인기가 높은 그린 컬러의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28일부터 판매하는 빙수 제품 매장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은 물론,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썸X마르디 MD를 선보이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부산, LCC 최초 비행경향분석 시스템 개발
- 볼보트럭코리아, 전국 서비스네트워크 교육 강화
- KGM, 이탈리아에 브랜드 론칭…"글로벌 시장 확대"
- GS칼텍스, IMO 설득해 ‘바이오선박유 운송 규정’ 변경
- hy, NGO 굿피플과 MOU…"사회공헌 캠페인 지속"
- 롯데케미칼·한국중부발전, 재생에너지 개발 및 공급 사업 업무협약
- JW중외제약, A형 혈우병 치료제 'HAVEN 심포지엄' 성료
- SK그룹, 정보보호혁신특별위원회 신설…"보안 거버넌스 강화"
- 이스타항공, 국제선 14개 노선 대상 임박 특가 프로모션 진행
- 日 셀렉트샵 비샵, 한남동에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횡성군의회, 영덕군 산불피해 복구 성금 기탁
- 2경북테크노파크, 영천 금호 청년모임 및 동아리 활동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 3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
- 4경북도, 254억원 투입 산불 피해 과원을 미래형 과원으로 전면 재조성
- 5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공약이행평가, 경북도 최우수(SA) 획득
- 6iM금융그룹, 삼성라이온즈와 함께 ‘홈런 기부 캠페인’ 실시
- 7대구광역시, 도시철도 안전 강화한다. . .LTE-R 국비 확보
- 8대구대 심준호 교수 연구팀, 전기화학 에너지 촉매 기술로 국제 학술지 표지 연속 장식
- 9경산교육지원청, 2025 학교체육진흥지역위원회 1차 협의회 개최
- 10대구지방환경청, 고농도 오존 대응 행동요령 안내 등 홍보 캠페인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