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파트너십 서비스 ‘클립온’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05-04 10:15:32
수정 2022-05-04 10:15:32
정의준 기자
0개

필웨이는 상품 구매 큐레이션 추천 서비스로 고객이 공유한 상품이 판매 되면 누구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서비스 ‘클립온’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클립온은 취향에 맞는 상품을 필웨이에서 골라 클립을 생성한 후, 외부에 공유하고 고객의 구매까지 이루어질 경우 판매액의 일부를 클립온 공유자에게 지급하는 ‘파트너십 서비스로 외부에 공유하는 클립은 ‘지금 입으면 좋은 남자 반팔’, ‘첫 명품 입문백 추천템’,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카드지갑’ 등 개성적인 테마와 제목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클립온을 생성하면 고유의 URL이 생성되고 이를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카페,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에 간편하게 공유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인플루언서들은 공유와 소개만으로도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경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N잡러에 관심있는 직장인을 비롯해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부업을 원하는 이들이 필웨이 클립온 서비스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클립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쇼핑, 업계 최초 중간배당…김상현 부회장 "주주 소통 강화"
- 이마트24, 신임 대표 최진일 상무 내정
- 고려아연 온산제련소, ‘사랑의 구급함’ 포장 봉사 실시
- 엔피, SBS와 협업해 대선 개표방송서 XR 기술 활용한 라이브 토크쇼 방송 성료
- 베스트텍, UNESCO-ICHEI와 글로벌 디지털 교육 협력 논의
- ‘네넷 효과’ 본 넷플릭스 CEO “최수연 대표 만납시다”
- 중진공, 美 시애틀서 ‘한국 중소기업의 날’ 가져
- LG전자 조주완 "제조업 대전환 시대…스마트팩토리로 혁신"
- 카인드라이프, 타타그룹 뷰티 플랫폼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현대차, 부산시에 무공해 수소청소차 공급…2028년까지 65대 도입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북TP·덕일산업(주), ‘2025 월드클래스플러스사업’ 선정
- 2계명문화대, 공공조달역량개발원과 공공조달학과 신설 및 전문인력 양성 위해 업무협약 체결
- 3영남대 김종오 교수, 과기정통부 ‘글로벌 리더연구’에 선정
- 4영남이공대 사회복지서비스과, ‘일회용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전개
- 5영남대 재경총동창회, 이치준 동문 깜짝 1억 기부로 모교 응원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평생학습플랫폼 온라인 강좌 수료 이벤트 진행
- 7대구대-구미어린이과학체험관, ‘양자교실’ 공동 운영
- 8영천시, ‘조부모 손자녀 돌봄사업’ 본격 시작
- 9핀다, DSR계산기 2.0 오픈…"3단계 스트레스 DSR 반영"
- 10폐경 후 자궁근종 없어진다는 건 오해…생리과다·복부팽만 등 증상 다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