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파트너십 서비스 ‘클립온’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2-05-04 10:15:32
수정 2022-05-04 10:15:32
정의준 기자
0개

필웨이는 상품 구매 큐레이션 추천 서비스로 고객이 공유한 상품이 판매 되면 누구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신규 서비스 ‘클립온’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클립온은 취향에 맞는 상품을 필웨이에서 골라 클립을 생성한 후, 외부에 공유하고 고객의 구매까지 이루어질 경우 판매액의 일부를 클립온 공유자에게 지급하는 ‘파트너십 서비스로 외부에 공유하는 클립은 ‘지금 입으면 좋은 남자 반팔’, ‘첫 명품 입문백 추천템’, ‘여자친구에게 선물하기 좋은 카드지갑’ 등 개성적인 테마와 제목을 구성할 수 있다.
특히 클립온을 생성하면 고유의 URL이 생성되고 이를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카페,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에 간편하게 공유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인플루언서들은 공유와 소개만으로도 부수입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경제 활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N잡러에 관심있는 직장인을 비롯해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부업을 원하는 이들이 필웨이 클립온 서비스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클립온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입 안이 건조해 불편할 땐 인공타액 ‘드라이메디겔’
- 일동생활건강, 유튜버 ‘비타민신지니’ 콜라보 신제품 ‘지큐랩’ 2종 출시
- 정용진, G마켓 살릴까…신세계·알리바바 JV 의장 선임
- 슬림폰 전쟁 ‘옛말’…삼성·애플, 소비자 외면에 ‘전략 변경’
- 자동차업계 ‘시름’…관세·中경쟁·탄소감축 ‘삼중고’
- ‘취임 1년’ 이한우 현대건설 대표…“수익구조 과제”
- LG엔솔, 우주용 배터리 개발 참여…“사업 다각화”
- 넥슨, 3분기 실적 역성장…4분기 반등 시험대
- 크래프톤, ‘자발적 퇴사선택 프로그램’ 공지
- 셀트리온 소액주주 집단행동…“주가 횡보 책임져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부산 센텀2지구 1단계 2공구 조성공사 20일 착공…사업 '본궤도' 올라
- 2남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산림조합 후원으로 김장나눔 본격 추진
- 3한화생명금융서비스-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 체결
- 4KB국민카드, 'KB 알레그로' 첫 정기연주회 개최
- 5캠코, 부산경찰청에 '여성폭력 피해자 임시숙소' 지원
- 6KB골든라이프케어, 고객 맞춤형 통합케어시스템 오픈
- 7KB손보, 자립준비청년 풋살 구단 '런런 FS' 2기 창단
- 8NH농협카드,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 진행
- 9ABL생명, 자립준비청년 지원 기부금 3억원 전달
- 10IBK저축銀, '모임통장' 출시 이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