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제로 음료'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2-05-09 10:35:45
수정 2022-05-09 10:35:45
문다애 기자
0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작년 12월 출시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는 전국 170여개 매장에서 일 평균 약 3만개씩 판매되며 지난달까지 누적 판매량 500만개를 넘어섰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탄산음료 수요가 본격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를 0 칼로리 제품으로 선보이며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는 기존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보다 가벼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존 버거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브랜드 콘셉트를 강조하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N32,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
-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 베스트텍, AI-MIT 플랫폼으로 글로벌 실천 사례 제시
- 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8년 연속 e커머스 부문 1위
- 쿠팡, ‘원피스 페어’ 개최…"여름 원피스 최대 70% 할인"
- 파인메딕스, 중앙亞 9개국 진출…내시경 절개칼 ‘클리어컷 나이프’ ODM 계약
- 에이지스킨, 日 홈쇼핑 QVC서 완판 기록
- 호반산업, 국토교통부 상호협력평가 최우수 등급 획득
- 한국부동산원, 청년 전세사기 예방 프로그램 실시
- 뷰티 디바이스 ‘울트라올라’, GS홈쇼핑 첫 방송 완판 기록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32,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
- 2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 3베스트텍, AI-MIT 플랫폼으로 글로벌 실천 사례 제시
- 411번가,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8년 연속 e커머스 부문 1위
- 5BNK부산은행, ‘베트남 고엽제 피해자’ 지원금 전달
- 6이찬우 NH농협금융 회장 "ESG 정교하게 다듬어 미래 준비할 때"
- 7쿠팡, ‘원피스 페어’ 개최…"여름 원피스 최대 70% 할인"
- 8파인메딕스, 중앙亞 9개국 진출…내시경 절개칼 ‘클리어컷 나이프’ ODM 계약
- 9BC카드, 결제 고객 대상 강원·경상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
- 10에이지스킨, 日 홈쇼핑 QVC서 완판 기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