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뉴 유니크 체크' 출시…최대 1.5% 적립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우리카드는 ‘NU(뉴)’론칭에 이어 첫 체크 상품으로 ‘뉴 유니크 체크(NU Uniq Check)’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올해 체크카드 트렌드와 고객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해 쉽고 편리하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 금액의 0.2%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로 결제 시 추가 0.1% 적립할 수 있다.
고객이 선호하는 데일리(DAILY)·잇(EAT) 영역에서 1% 적립도 가능하다. DAILY 영역으로 ▲쇼핑(해외, 쿠팡, 11번가, 이마트, 롯데마트) ▲교통(대중교통, 주유, 전기차) ▲정기결제(이동통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와 EAT 영역인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이디야)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 ▲배달(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마켓컬리)이 가능하다.
3가지 데일리 영역(쇼핑/교통/정기결제) 중 가장 많이 이용한 1개 영역의 이용금액에 대해 자동으로 0.5% 한 번 더 적립해주는 유니크 데일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이 혜택을 일일이 따지지 않고 카드를 이용해도, 자동으로 최대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올해 4월 NU브랜드 론칭에 따라 ‘뉴 유니크, 뉴 블랑’ 신용 2종을 출시했다”며, “강력한 혜택을 담은 NU 시리즈 첫 체크 상품 뉴 유니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투자증권, 2026년 전망 'NH RESEARCH FORUM' 개최
- 파미셀-강남세브란스병원, '첨단재생의료 활성화' MOU 체결
- 네오펙트, 3분기 '턴어라운드' 성공…실적 반등 본격화
- KB금융, MSCI ESG평가 4회 연속 ‘AAA’ 획득
- 국내 사이버 보안 12개 기업, 투자자 대상 '공동 기업설명회' 개최
- 농협銀, NH오픈비즈니스데이 개최…강태영 행장 "든든한 파트너 될 것"
- 엔켐, 'ESS용 전해액' 공급 확대…중국 매출 비중 70%
- 뱅크웨어글로벌, MSA 기반 코어뱅킹 솔루션 ‘BX-CoCore’ 출시
- 뱅크샐러드, 데이터·AI 기반 '보험료 줄이기 솔루션' 선봬
- 네이버, 주도주 가능성 볼 시기…목표가↑-미래에셋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스코, 기술 축제 ‘테크포럼’ 개최…장인화 "혁신 기술로 위기 돌파"
- 2제주항공 "1~10월 중국노선 누적 탑승객, 지난해 추월"
- 3롯데GRS, ‘한국에너지대상’ 환경부 장관 표창 수상
- 4현대百·홈쇼핑·그린푸드,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1~2위’ 석권
- 5쿠팡, 리빙용품 할인전 ‘와우더리빙쇼’ 진행
- 6NHN클라우드, ‘AES 글로벌 어워드’ 금상 수상
- 7NHN ‘한게임 로얄홀덤’, 신규 오프라인 대회 성료
- 8GS25, 4000원대 미니케이크·1만원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9한전, K-전력기술로 북미 전력망 시장 진출
- 10네이버, ‘시티스케이프 글로벌 2025’서 도시혁신 방안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