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마스크팩 리뉴얼 성공적…1,500만장 판매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2-06-23 17:24:00
수정 2022-06-23 17:24:00
문다애 기자
0개
누적 매출 43% 신장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이 마스크팩 리뉴얼 6개월 만에 누적 판매 1,500만장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작년 12월 메디힐은 마스크팩 9종의 제품명, 패키지 디자인, 핵심 성분, 원단 등을 전면 업그레이드하고, 신제품 1종을 추가 론칭하는 대대적 리뉴얼을 진행했다.
메디힐의 집계 결과 리뉴얼 마스크팩 10종의 지난 6개월 간 누적 판매량은 리뉴얼 이전 동기간 대비 43%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했다.
성공적 리뉴얼의 배경에는 엔데믹 전환에 따른 스킨케어 전반 판매 호조 흐름과 더불어 리뉴얼 자체의 탄탄한 내실이 있었다. 메디힐은 변화한 소비자들의 스킨케어 니즈를 분석해 보습·진정·탄력·영양·각질·윤기 등 제품별 기능성 핵심 성분을 대폭 강화했다. 기존 라인업에서 잡티 개선 기능성 품목 보강을 위해 선보인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팩'이 대표적이다.
리뉴얼에 함께한 '메디힐 힐링단'은 소비자 신뢰감을 높이는 데 일조했다. 50명의 소비자 품평단으로 구성된 '메디힐 힐링단'은 라인별 대표 품목의 효능과 사용감 등을 3개월간 품평하며 개선 의견을 모았다. 메디힐은 이를 실제 리뉴얼 개발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소비자 중심 리뉴얼을 이룰 수 있었다는 설명이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 수가는 낮고 보령도 사업 철수...‘복막투석’ 소멸 위기
- 두산건설, ‘10·15 대책’ 후 첫 청약…“비규제 효과 톡톡”
- 신세계免, 인천공항점 ‘적자’…이석구 신임 대표 시험대
- 삼성·테슬라, AI칩 동맹 강화…머스크 “삼성과 AI5 생산”
- 푸디스트, 장애인 근로자 고용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