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뮤지컬 ‘아이다’ 50% 예매 할인 행사

[서울경제TV=김미현기자]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더 모먼트(The Moment)'행사를 진행하다고 29일 밝혔다.
신한카드 더 모먼트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확신의 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한카드의 대표 문화 공연 브랜드다. 지난해 2월 뮤지컬 ‘위키드’를 시작으로 뮤지컬 ‘드라큘라’, ‘엑스칼리버’, ‘프랑켄슈타인’, ‘노트르담 드 파리’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신한카드는 다음달 17일 뮤지컬 ‘아이다’ 2회차 공연 모두를 ‘신한카드 더 모먼트’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아이다는 디즈니가 제작하고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2005년 국내 초연 이후 5번의 시즌 동안 856회 공연, 92만 누적 관객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마스터카드와의 공동 주관으로, 신한마스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 당일 공연 티켓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켓 예매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플레이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7월 1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17일 공연 외에도 전 회차 공연을 브랜드와 상관 없이 모든 신한카드로 결제 시 10%를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울러 ‘신한플레이 뮤지컬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이 인증 사진을 SNS에 게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향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공연뿐만 아니라 스폰서십 체결 중인 서울 합정의 ‘신한pLay스퀘어’와 부산 ‘소향씨어터 신한카드홀’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공연들도 ‘신한카드 더 모먼트’로 기획해 문화 공연에 목마른 고객들에게 시원한 여름 선물을 준비할 계획”이라며, “문화 공연 분야에서도 신한금융그룹이 지향하는 ‘일류 신한’의 모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mh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하이트론 "美 엑시큐어, 1Q 보고서 제출 완료…공시요건 이행"
- KB증권, 비대면 개인연금자산 2조원 돌파
- 신한투자증권, ‘공모주 이벤트’ 실시
- 아이센스, AI 기반 건강관리 플랫폼 '필라이즈'와 협력
- 토마토시스템, 58억 규모 대우건설 ‘바로콘 시스템 UI화면전환’ 사업 수주
- 롯데칠성, 하반기 호실적 지속될 것…목표가↑-KB
- "오천피 의지 있나"…대주주 새 기준에 증권가 성토
- 경평 하락에 노사 갈등까지...뒤숭숭한 기업銀
- 여신협회장 임기 종료 임박…분주해진 물밑 경쟁
- KB국민카드,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대성황 이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미약품, 세계 첫 ‘근육 증가’ 비만신약 임상 진입 청신호 켰다
- 2SK바이오팜, 뇌전증 신약 美 분기 매출 첫 1억 달러 돌파
- 3한전KDN, 지역 아동시설에 제습기 기부
- 4하이트론 "美 엑시큐어, 1Q 보고서 제출 완료…공시요건 이행"
- 5기장군 '38세금징수TF팀' 성과…고액체납자 체납액 46억 정리
- 6LG디스플레이, AX 통한 ‘생산성 혁신’으로 경쟁력 강화
- 7고려아연, 4족보행 로봇 '스팟' 도입…'스마트 제련소' 전환
- 8부천시, AI 만화‧영상 부트캠프 추진
- 9부천시, 실외 생수 냉장고 운영
- 10고양시, 백석 업무빌딩 활용 본격화...“예산 낭비 줄이기 위한 합리적 결정”
댓글
(0)